본문 바로가기
카페

부산 기장 월내커피 오션뷰 맛집 힐링 카페

by 홍듀듀 2023. 11. 11.
728x90

부산 기장 월내역에 위치한 오션뷰 카페

월내커피에 다녀왔는데요!

 

월내커피

매일 10:00-21:00

라스트오더 20:30

1,2층 루프탑까지 있는 대형카페이고

외관이 밝아서 오션뷰 카페랑 잘 어울리는 느낌이에요

카페 앞에 주차장이 3-4대 공간이 있습니다

사실 이 카페 옆에 골목이 있는데

저희 외할머니댁이 있거든요!

바로 옆에 감성 카페가 생겨서 좋더라구용! ㅎㅎ

할머니댁 갈때마다 이 카페를 들리는데

이미 여기는 저희 가족 단골이랍니다><

 

날이 살짝 어두울때 다녀왔는데

간판에 불이 켜지니 더 감성이 느껴지는!

 

1층에 주문하는 카운터가 있고

인기가 많은 카페라 그런지

저희 앞에 주문 하시는 손님들이 좀 많았어요

 

입구 옆에 자리가 있는데

테이크아웃 기다리면서 잠시 머물기 좋을거 같아요!

 

 

시그니처 메뉴부터 논커피, 커피

핸드드립, 티, 에이드, 아이스크림까지

종류가 되게 다양했어요!

 

 

빨간 등대 그립톡도 판매하고 있고

케이크와 디저트류도 다양해서 엄마와 저는 빵순이라

고민이 되게 되더라구요!

 

각 층마다 화장실이 있어요

남녀 구분이 되어 있고 청결해서 좋았어요

 

1층에는 창가 자리가 두개가 있어요

1층이라 바다가 잘 안보이고

바로 앞에 주차장이라 차 뷰 보단

오션뷰를 보고 싶어서 2층으로 올라가기로 했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한 쪽 벽에 액자가 있어서

눈이 심심하지 않게 올라갈 수 있어요!

 

 

2층은 탁 트인 넓은 공간에 테이블도 많고

전체적으로 우드톤이면서

분위기도 좋고 감성 있는 인테리어였어요

 

좌식 자리도 있더라구요!

이 자리가 인기가 많은지

사진 찍고 1-2분뒤에 꽉 찼어요 ㅋㅋㅋㅋ

역시 편한 자리게 젤 최고죠 ㅎㅎ

 

 

2인석부터 단체석까지 다양했고

중간중간 파스텔 톤으로 포인트 되는 컬러가 있으니

좀 더 환해보이고 더 예뻐보였어요 !

조명도 달려 있어서 은은한 분위기도 덤!

 

 

곳곳에 선인장 식물들도 있어서

인테리어와 잘 어울리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 힐링 할 수 있는 공간인거 같아요

 

월내커피는 빨간 등대 뷰가 포인트인데

2층 창가자리에 앉으시면 잘 보여요!

액자 같고 되게 예쁜 자리이지 않나요!

그냥 오션뷰가 아닌 어촌마을의 시골 바다

이런 분위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어릴적에 저기서 되게 많이 놀았는데

점점 관광지가 되어가니까 신기한 느낌!

 

월내커피 굿즈 컵과 텀블러

책과 액자가 있고

옆에는 아기 의자도 구비되어 있어요

 

2층에 야외 테라스 자리가 있어요

따뜻한 햇살과 탁 트인 뷰로

앉아 있기만해도 힐링이 저절로 될거 같은 느낌!

 

2층에도 화장살이 있고

옆에는 물과 냅킨, 담요가 있습니다!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계단 옆에는

쿠션이 준비되어 있어요

 

루프탑 공간도 되게 넓고

2층보다 더 탁트인 오션뷰를 볼 수 있어요

전구도 있었는데

좀 어두워질때 켜지면 분위기 있을거 같더라구요!

 

아이스크림라떼 (7.0)

딸기라떼 (7.0)

아이스아메리카노 (5.5)

앙버터크로와상 (5.0)

뺑라크림 (4.5)

이렇게 주문 했어요!

항상 2명이서 오는 카페를

가족 다같이 오니까 푸짐해보이네요 ㅎㅎ

 

왼쪽은 앙버터크로와상인데

주문할때 이 빵이 딱 하나 남아있길래

저희가 마지막 하나 겟!

안에 앙버터 크림이 들어가 있어요

듬뿍 들어있어서 맛있고

엄마가 되게 좋아하셨어요!

오른쪽은 뺑라크림

페스츄리 겉에 크림이 들어간 빵인데

음 뭔가 이 빵은 크림이 많이 들어가 있지 않고

겉 빵만 먹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래도 맛은 있었고 나쁘진 않았어요

저희가 주문한 음료와도 다 잘 어울리는 베이커리였어요

 

 

아이스크림라떼

엄마와 아빠는 같은걸로 시키셨는데

위에 아이스크림이 올라간 라떼에요

아이스크림과 커피 조합은 맛이 없을수가 없죠!

적당히 달달하면서 고소한 라떼 맛이 느껴지고

부모님이 만족하셨어요!

 

딸기라떼

동생이 주문한 딸기라떼

비주얼만 봐서도 딸기가 많이 들어가 있지 않은거 같은데

마셔보니 좀 밍밍한 딸기라떼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딸기 맛이 좀 더 많이 났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제 동생은 맛있다며 잘 마셨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원두를 고를 수 있었는데

저는 산미 없는걸로 택!

쓴 커피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많이 쓰지도 않고 고소하면서 목넘김이 부드러웠어요!


빨간 등대가 보이는 오션뷰 카페 월내커피

작은 어촌 마을의 조용한 분위기 속에

힐링하기 너무 좋은 카페였어요

부산 기장군 월내역 감성 카페로

오션뷰 맛집인 월내커피 추천드려요!

 

https://map.naver.com/p/entry/place/107623432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