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해운대 청사포 심미안 카페 일본 분위기 최고 말차 맛집

by 홍듀듀 2023. 11. 5.
728x90

안녕하세요!

해운대 청사포에 위치한 심미안 카페 다녀왔는데요!

여기는 제가 sns에서 보고

분위기에 반해서 다녀왔어요!

일본 분위기가 물씬나고 말차 전문점인 심미안 카페!

 

심미안

매일 10:00-21:00

카페 바로 밑에 청사포 유료주차장이 있습니다!

대중교통 이용하시는 분들은

해운대구 마을버스 2번-청사포입구 하차 해운대구 마을버스 10번-새터 하차

 

보자마자 오 여기가 카페야? 했던!

입구부터가 벌써 심상치 않죠!

일본 교토 느낌도 나면서 분위기 좋을거 같은 느낌!

그냥 들어가면 아쉬우니

입구 포토존으로 사진 남겨주세요! !

 

들아가면 작은 연못이 있더라구요

이런 자연적은 느낌 보기만해도 힐링이라구요

여기도 포토존으로 너무 좋아요 !

핫한곳이라 웨이팅 걱정 하면서 갔는데

다행히 바로 들어갔지만

인기있고 예쁜 자리는 이미 다 찼더라구요 ㅠㅠ

 

 

저희는 들어가자마자 바로 주문을 했어요!

손님들이 계셔서 메뉴판을 찍진 못했네요 ㅠㅠ

심미안은 말차 전문점이라 커피가 없는 카페에요!

메뉴판 보면 전~부 말차였어요

말차 눈꽃빙수

말차 유자에이드

화과자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진동벨이 울리면 받아오는 시스템입니다!

 

 

통로로 쭉 들어가는 길에 옆에 보면

다양한 소품들로 인테리어를 해놓으셨어요

고풍스럽기도 하면서

한국적인거 같으면서도 일본스러운 느낌!!

카페가 아닌 전시회 온듯한 기분이었어요

여기저기 둘러보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2-4인석까지 다양한 테이블이 있어요

특히 바로 위 사진 공간 너무 예쁘지 않나요!

창밖으로는 담벼락 뷰인데 조용하고 한적해보이는 이런 분위기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거 같았어요!

 

 

또 다른 공간으로 이어지는 길이 있었어요!

여기는 은근 숨은 공간이 많더라구요

찾아가는 재미가 쏠쏠~

안쪽으로 들어가니 좌식자리가 있었어요

여기는 좀 더 프라이빗하게 머물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심미안 카페의 메인 공간이라고 생각하는데요!

통창 좌식 자리!

여기 이 자리가 인기 많더라구요

저도 넘 앉고 싶었지만 다음 기회에!

 

곳곳에 일본스러은 조명들이 놓여져있어서

은은하고 눈으로 보기에도 좋았어요

 

 

이 공간은 긴 테이블로 단체석으로 좋은거 같아요!

전체적으로 테이블이 다 달라서 매력적이더라구요

 

 

아까 위 사진 가운데로 들어가시면 화장실이 나와요

남녀 구분이 되어 있고

특이한 구조로 되어 있더라구요!

 

세면대는 화장실 맞은편에 있어요

처음에 전 이 공간이 그냥 꾸며진 공간인 줄 알았는데

세면대이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감성 너무 좋단 말이죠!

 

 

저희는 이 좌식 자리에 앉았어요

창가자리이면서 공간도 예쁘더라구요!

창이 넓어서 시야가 특 트이고 좋았어요

막상 앉으니까 일어나기 싫은거 있죠ㅋㅋㅋㅋ

 

말차 눈꽃빙수

말차 유자에이드

화과자

말차 한가득!

예쁘게 사진을 많이 찍고 싶었지만

빙수가 너무 빨리 녹아서 많이 찍진 못했어요 힝

그래도 전체적으로 비주얼도 너무 예쁘고

정성스럽게 주신거 같아 대접받는 기분이었어요!

 

말차 눈꽃빙수

처음에 먹기 전에는

말차 특유의 씁쓸함과 많이 달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말차가 진하면서 많이 달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더라구요!

저기 보면 팥이랑 인절미 떡도 주시는데

빙수와 같이 먹는거 같더라구요!

본인 취향에 따라 드시면 될거 같아요

저는 그냥 따로 먹었는데도 괜찮았어요!

말차 유자에이드

말차와 유자의 조합이 어떨지 궁금해서 주문해봤어요

일단 컵부터 신기하고 예쁘게 생겼지 않나요

게다가 대나무 빨대!

잘 저어 드셔야해요

유자의 톡 쏘는 상큼함과 말차가 잘 어우러져

상콤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깔끔하고 은근 중독성 있는 맛 이더라구요

정말루 말차 맛집 인정!

 

 

화과자

비주얼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정성스럽게 만들어 주신게 보이는!

저는 화과자 처음 먹어보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말차 빙수랑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입구부터 안까지 곳곳에 포토존이 가득하고

고즈넉한 분위기에 맛있는 말차까지!

너무나 만족스러웠고

다음에도 재방문 해보고 싶단 생각이 들었어요!

그만큼 너무 좋았던 곳!

 

 

https://map.naver.com/p/entry/place/1679014148

 

네이버 지도

심미안

map.naver.com

 

본 포스팅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