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부산 전포 꽁테무아 유럽 감성 디저트 맛집 카페

by 홍듀듀 2023. 11. 3.
728x90

안녕하세요!

전포는 매번 가도 예쁜곳이 왜이리 많을까요!

이번에도 전포 카페에 다녀왔는데요

여기는 워낙 인기가 많고 유명했던 곳이라

아실분들은 아실거 같아요!

전포에 위치한 꽁테무아 카페에요

 

꽁테무아

매일 12:00-23:00

부산 부산진구 동성로25번길 26-1 1층

sns에서 정말 많이 봤던 카페 입구 모습이에요

유럽 감성이 돋는 분위기!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더 감성 있더라구요

요즘 흔하지 않은 벽돌 외관에

옆에 화분과 들어가는 계단 타일까지

감성 제대로란 말이지~

포토존으로 제대로죠!

여기서 사진은 꼭 꼭 찍어주세요!

 

야외 테이블 자리도 있었는데

이 날 비가 온다는 소식 때문인지

정리가 되어 있더라구요!

야외 자리도 너무 감성있고 좋아보였어요!

하지만 사람들이 지나다니는 골목이다보니

눈길이 가는 건 어쩔 수 없겠죵 ㅎㅎ

 

 

들어가는 순간 와 분위기 좋다!

곳곳에 놓인 은은한 조명에

조용하고 아늑하니 감성 좋더라구요!

 

 

푹신푹신한 둥근 쇼파(?) 자리가 있는데

여기는 단체석 같았어요!

다같이 둘러 앉아서 커피 한 잔 하기 딱 좋죠!

그러고 보니 내부에도 바닥이 타일로 되어 있었네요!

 

대부분 2-3인석 테이블이 많았어요

좁은 공간이어도 자리는 많더라구요!

어느 자리 앉아도 분위기 다 좋아서 좋아요

친구랑 저는 시원한 에어컨 앞에 앉기로!

 

안쪽으로 들어가도 테이블이 있어요

한 쪽 벽면에는 거울이 있는데

인테리어도 되면서 본인 얼굴도 보면서 좋죠 ㅋㅎㅋㅎ

화장실은 야외에 있고

이 카페만 사용하기 때문에 깔끔하고 좋았어요

 

모든 공간을 감성있게 잘 꾸며놓으셔서

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저희 오고 나서 점점 손님들이 몰리더라구요!

역시 핫플이긴 했어요

 

 

냅킨과 물이 있는 곳인데

가구가 빈티지 하면서 예쁘더라구요!

 

 

꽁테무아는 웨이팅 있을 시 카페 이용시간이

2시간으로 제한 된다고 해요

 

 

커피와 논커피 종류가 다양했어요!

이미지와 같이 있으니 쉽게 볼 수 있었고

뭔가 잡지 보는 느낌도 들더라구용

여기 오시면 다들 소르베 종류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몰랐는데 와인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꽁테무아는 와인 한 잔 하기에도 딱 좋은 분위기라

저녁을 먹고 2차로 오기 좋을거 같았어요

 

 

디저트 종류도 어마어마하지요

비주얼도 다 좋아서 뭘 먹어야 할지 신중하게 고민 또 고민ㅋㅋㅋㅋ

 

 

아이스아메리카노

치즈베리 소르베

초코라즈베리

콩포트 크림치즈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

커스텀 버터는 최소 2가지 맛을 선택을 해야하더라구요

크로와상을 반으로 갈라 그 위에 토핑이 올라가는 디저트!

 

디저트 킬러인 친구와 저는

나오자마자 너무 맛있겠다며!

사진 찍고 있는데 벌써 손이 빠른 친구는 자르고 있는..

위에가 초코라즈베리

밑에는 콩포트 크림치즈 입니다!

 

초코라즈베리

수제초코크림 위 상큼한 라즈베리와 파스타치오

달달한 초코크림에 상큼한 라즈베리 조합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견과류 같은게 뿌려져 있어서

식감도 있고 완전 제 취향이었어요!

콩포트 크림치즈

크림치즈 위 수제블루베리 콩포트

크림치즈의 단짠함에 상콤한 블루베리

이 조합도 실패가 없죠!

넘 맛있었어요!

 

 

치즈베리 소르베

크림치즈+블루베리 콩포트

+블루베리 과육만으로 만든 시원하고 아삭한 소르베

소르베라는걸 처음 접해봤는데

샤베트 같은거였어요!

크림치즈가 들어가서 꾸덕한 느낌에

블루베리의 달달함이 좋았어요

아삭한 얼음도 있어서 시원하게 먹기 좋더라구요!

같이 먹은 디저트랑도 잘 어울렸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사진은 찍지 못했지만 고소하고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전포 골목에 위치한 유럽 감섬 꽁테무아 카페

외관부터 내부까지 감성 분위기도 너무 좋고

다양한 커피와 음료, 그리고 와인까지 즐길 수 있어요

특히 밤에 오면 또 다른 분위기에 감성 좋을거 같단 말이죠!

디저트도 워낙 다양하고 맛있어서 맛집 인정!

 

https://map.naver.com/p/entry/place/1041970338

 

네이버 지도

꽁테무아

map.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