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창원 상남동 위아워어스로스터스 분위기 좋은 유럽감성 카페

by 홍듀듀 2023. 11. 9.
728x90

정말 오랜만에 창원 카페 도장깨기 한 날!

상남동에 위치한 위아워어스로스터스 카페에 다녀왔는데요

이 카페는 원래 도계동에 있다가

상남동으로 확장이전 했다고 해요!

저는 도계동에 있을때는 가보진 않아서

더욱더 궁금하더라구요!

 

위아워어스로스터스

화-일 11:00-21:00

매주 월요일 휴무

상남동 메인거리가 아니고

오거리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걸어오시다가 멀리서도 눈에 띄는 외관이라

한번에 찾을 수 있으실거에요!

주차공간은 따로 없고 골목에 주차하시면 될거 같아요!

 

 

입구부터가 유럽 감성이 느껴지면서

포토존 맛집이라고 말하고 있는듯한 느낌!

문에 821 이라고 되어 있는데

알고보니 카페 주소 번지가 82-1 이었어요!

이런 깨알센스가 돋보이는 카페 ㅎㅎ

그리고 테이크아웃 아메리카노가 2800원이라고 되어 있는데

가격이 너무 괜찮지 않나요!

 

 

들어가자마자 바로 제 눈에 소금빵이 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

고민도 없이 디저트는 소금빵으로 선택하고

논커피로 말차라떼와 유자애플티를 주문했어요 !

브런치 메뉴도 다양해서 다음에 먹으러 와봐야겠는데요!

 

 

카운터 옆에는 따로 원두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이 공간도 감성 듬뿍이죠

 

 

평일 점심을 먹고 갔는데 손님들이 좀 계시더라구요!

테이블 마다 간격도 넓고

화이트 인테리어에 화사하고 깔끔한 분위기의 내부였어요

2-4인석이 대부분이고 가운데 단체석도 있더라구요!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져 있어서 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아늑하면서 따뜻한 분위기가 느껴지는 공간!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화장실이 있고

왼쪽에 문이 있는데 이 공간은 직접 커피를 로스팅 하는 공간이었어요!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네요

 

 

그리고 제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자리!

입구 옆에 창가자리가 있는데

다른 테이블과 떨어져 있어서 조용하게 좀 더 분위기를 즐길 수 있고

자리도 넘 예쁘더라구요!

포토존으로 이용하기 딱 좋은거 같았어요

보니까 곳곳에 거울도 많아서 사진찍기 딱이죠!

 

저희는 여기 앉았어요!

테이블에도 메뉴판이 있어서

자리 앉으면서 메뉴 고르셔도 될거 같아요!

 

어느 각도에서 봐도 너무 예쁜 공간

어딜 앉아서 사진도 잘 나올거 같아서

포토존 맛집이라고도 해도 될거 같아요!

이 날은 좀 우중충했지만

햇살이 잘 드는 날에는 좀 더 힐링 되면서 즐길 수 있을거 같아요!

 

 

말차라떼와 유자애플티

소금빵

의도한건 아니지만 이렇게 보니까

되게 알록달록 예뻐보이지 않나용

뭔가 모형처럼 보이는거 같기두!

말차라떼

요새 말차에 빠져서 카페가면

말차 음료를 무조건 마시게 되는데

이번에도 기대가 되었어요!

일단 비주얼부터가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진한 말차의 향이 나면서

고소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완전 제 입맛에 취향저격!

애플유자티

평소에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는 남자친구가

어쩐일인지 티를 주문하더라구요!

애플유자이지만 애플향이 좀 더 강한 티였어요

달달하면서 깔끔하고 가볍게 마시기 좋았어요!

 

소금빵

소금빵은 뭐 다들 아시겠죠!

일단 맛있었습니다.

버터향이 솔솔나면서 쫀득한 식감에 적절한 짭짤함!

너무 맛있어서 자르자마자 순삭!

주문한 음료와도 잘 어울려서 더 맛있었어요!


도계동에서도 핫플이었던걸로 알고 있는데

상남동으로 확장이전 했어도 인기기 많더라구요

유럽 감성 분위기도 좋고

음료와 디저트도 맛있어서 다음에도 재방문!

그때는 시그니처 커피와 브런치를 먹으러 와야겠어요 ㅎㅎ

곳곳에 포토존도 많아서 사진 찍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https://map.naver.com/p/entry/place/1972898263

 

네이버 지도

위아워어스로스터스

map.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