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기장 올릭 마티에 분위기 좋은 럭셔리 계단 스시

by 홍듀듀 2023. 4. 27.
728x90

올해 2월 제 생일날

기념으로 남자친구와

기장에 계단 스시로 유명한

올릭 마티에 다녀왔어요!

올릭 마티에 오시리

매일

10:00 - 21:00

15:00 - 16:00 브레이크타임

19:30 라스트오더

 

생일날인데 비가오다니 ㅠㅠ

주차는 호텔 지하 주차장에서 하시면 됩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한층으로 올라가서

엘리베이트로 26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실내는 럭셔리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 그자체였어요!

통창유리라 갑갑함이 없고

탁 트인 오션뷰라 넘 마음에 들었어요!

한쪽에는 회전초밥 먹는 자리도 있습니다

 

저희는 천상 메뉴를 선택 했어요

 

 

기장 바다가 훤히 보이는 오션뷰!

비가와서 좀 흐르긴 했지만 오션뷰니까! ㅎㅎ

이 날 많이 춥기도 했는데 눈이 오더라구요?

부산에 눈이? 하면서 놀랬어용ㅋㅋㅋㅋ

 

소스와, 샐러드, 장국을 먼저 주십니다!

 

 

와 비주얼 대박이지 않나요!

말그대로 천상의 계단 스시였어요

오션뷰에 스시 비주얼 조합이 장난아니었어요

종류도 다양해서 골라먹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이 날 스시 사진과 동영상 엄청 찍은거 같아용ㅋㅋㅋㅋ

2명이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양도 많고 배가 많이 부르더라구요!

뷰 보면서 천천히 음미하면서 먹었는데

맛있고 기분 좋은 맛? 이었어요

그만큼 만족했다는!

 

레몬에이드와 자몽에이드도 주문 했어요

 

 

하나하나 회가 다 두툼하고 색감들도 다 예뻤어요

일단 눈으로 다 담아버리기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오션뷰 바라보면서 먹는 천상의 스시!

특별한 날 기념일이나 부모님 모시고 와볼만해요 추천!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071642984

 

네이버 지도

올릭 마티에 오시리아

map.naver.com

 

본 포스팅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