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창원 가로수길 힙한 라멘 맛집 언더그라운드

by 홍듀듀 2023. 5. 9.
728x90

오랜만에 가로수길 다녀왔어요

가로수길에 신상 밥집을 찾던 중

힙한 분위기의 라멘집이 있어서

다녀왔답니다!

 

언더그라운드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화-일 11:00-21:00

 

 

라멘집이라고 믿겨지시나요!

전 처음에 펍이나 술집인줄 알았어요!

레드 조명이 강렬한 라멘집은 처음인걸용

특히 밤이라 그런지 공포스러운? 느낌도 드네용ㅋㅋㅋㅋ

 

 

주문은 키오스크로!

친구와 저는 둘다 화이트라멘과

가라아게를 주문했어요

 

 

반지하인데 공간도 넓고

테이블과 바자리로 넉넉하게 있어요

혼밥하기도 괜찮을거 같더라구요!

 

 

셀프바에는 단무지, 초생강,마늘, 갓김치가 있어요

 

 

빔프로젝트에는 일본 애니를 틀어주시더라구요!

 

 

 

조명도 알록달록 너무 예쁘게 달려있네요

라멘집인데 인테리어에 진심이신거 같았어요

 

 

아니 여기가 진짜 라멘집 맞나요?

힙한 분위기의 카페 같으면서

빈티지 매장도 느낌도 나는거 같더라구요!

포토존으로 이용해서 사진 찍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물은 보리차여서 마음에 들었어요

 

 

라멘먹을때 은근 머리카락이 거슬리는데

센스 있게 머리끈까지!

게다가 머리끈도 알록달록 예쁜걸로다가 가져다 놓으셨어용ㅋㅋㅋㅋ

 

 

화이트라멘

일단 비주얼부터 합격!

국물부터 먹어봤는데 약간 걸죽하면서 진국인 맛!

일본식 라멘은 특성상 살짝 느끼하긴 했지만

맛있게 느끼하고 숙주의 아삭한 식감도 좋았어요!

저기 나무 국자처럼 생긴거 보고

친구랑 이거 숟가락이야? 했던 ㅋㅋㅋㅋ

숟가락은 따로 요청하시면 주시는거 같았어요!

 

 

친절하게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깨를 갈아 넣고

중간아 먹다가 마늘을 빻아서 넣어 먹으면 개운맛이 난다고해요!

공기밥, 숙주, 파 는 무료입니다!

 

큼직한 가라아게가 나왔어요

튀김이 두껍지도 않고 고기도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다먹고 나갈려고 하는데 사장님께서 쓰윽 오셔서

저희 손에 쥐어주신 사탕

 


창원에 일본식 라멘 집이 잘 없는데

이번에 가로수길에 생겨서 다녀와봤는데

분위기도 힙하고 만족하면서 맛있게 잘먹고 왔어요

혼밥으로도 오기 좋고 다음에는 다른 라멘 먹으러 오고 싶네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227533797

 

네이버 지도

언더그라운드

map.naver.com

 

본 포스팅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