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면 배키욘방 덮밥 맛집 박나래 '줄서는 식당 '

by 홍듀듀 2023. 5. 1.
728x90

이번에는 카페가 아닌

밥집 포스팅으로 가져왔어요!

얼마전에 서면 가서 밥 뭐먹을지 고민하다가

박나래 '줄 서는 식당'에 나왔던 덮밥집 배키욘방에 다녀왔어요!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네요!

요즘 핫하다길래 기대 잔뜩하고 들어갔어요

 

입구에 키오스크로 주문!

저는 스테키동 덮밥 (하루 10개 한정)

남자친구는 야키도리동 덮밥을 주문했어요

옆에 추천 순위도 있어서

뭐먹을지 고민일때 참고하기 좋을거 같네요!

 

 

테이블과 다찌석이 있고 자리가 있고 깔끔했어요!

 

 

스테키동 덮밥 / 야키도리동 덮밥

드디어 나왔어요!

샐러드, 단무지 등 이 구성으로 나와요

음식이 나오는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깨가 솔솔솔 뿌려진

귀여운 구운 계란도 주십니다

 

 

스테키동 덮밥

하루 한정 메뉴인 스테키동 덮밥

사진으로만 봐도 고기양이 많아 보이시죠!

고기양이 되게 많고 간도 잘 베어져있어서 좋았지만

고기가 부드럽지 않아서 좀 오래씹어야 하는 느낌?

나쁘진 않았어요

 

 

야키도리동 덮밥

타래소스로 구운 숯불 닭특수부위 모듬 덮밥

닭특수부위로 만든 덮밥은 첨 봤어요

역시나 고기 양이 많고 맛있더라구요!

갠적으로 야키도리동 덮밥이 제 입맛에 맞았어요!


박나래 줄 서는 식당으로 핫해진 배키욘방

큰 기대를 해서 그런지 다른곳보다 특별하진 않았어요

서면 덮밥집 찾으시다면 한번쯤 와볼만 한거 같아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202834749

 

네이버 지도

배키욘방 부산서면점

map.naver.com

본 포스팅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