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함덕 이어돈 흑돼지 맛집 넘모 마시쏘

by 홍듀듀 2023. 5. 6.
728x90

제주오면 흑돼지는 무조건 먹어야 하는거 아시죠!

저 역시 이번 제주여행에도 흑돼지 먹었는데요

전 사실 제주 여행올때마다 흑돼지를 많이 먹어봤지만

크게 만족한적은 없었거든요!

근데! 이번 흑돼지는 정말 제 맘을 사로 잡았답니다!

제주 함덕에 위치한 이어돈 함덕 그 첫번째 이야기가

식당 이름이에요 ㅎㅎ

 

 

이어돈 함덕 그 첫번째 이야기

매일 12:00-22:00

바로 앞에 함덕해수욕장이 있어서

야외에서 고기 드시면 오션뷰를 즐길 수 있더라구요!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길가에 주차를 하셔야해요!

아니면 조금 멀더라도

근처 함덕해수욕장 공용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친구랑 저는 2인 600g을 주문하고

흑돼지 김치찌개와

비빔국수까지 시켰답니다!

 

 

일단 한덩이 먼저 구워주셨어요

두툼한 고기위에 감귤 시즈닝 가루를 뿌리셨다고 하더라구요

역시 제주라 그런가 고기에도 감귤~

구워주시는거 보는데 멍때리게 되네요 ㅋㅋㅋㅋㅋㅋ

직원분께서 저희한테 말도 걸어주시고 하니까

금방 구워지더라구요!

 

살코기 옆에 붙어 있는 비계인데

전 갠적으로 비계를 좋아하지 않지만

이거는 말랑하지 않고 꼬들꼬들한 식감으로 맛있었어요!

 

 

두툼한 살코기도 맛있게 잘 익어서

소금에 찍고 파채랑 같이 먹어줬어요!

육즙이 터지면서 부드럽고 넘 맛있었어요!

 

나머지 한덩이는 초벌해서 갖다주기 때문에

금방 먹을 수 있었어요!

2인이라 양이 적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밥을 주문하고 같이 시킨 흑돼지 김치찌개

이렇게만 보면 건더기가 많이 없어보이는데

국물이 많을 뿐이지 안에 많더라구요!

되게 달달한 찌개였어요!

 

고기랑 같이 먹어 줄 비빔국수!

새콤달콤매콤면서 고기랑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다 먹고 나갈려는데 벽에 유명인들 사인이 있더라구요!

역시 맛집이긴 했어요!

함덕 이어돈에서 흑돼지 너무 만족하고 맛있게 잘 먹고와서

다음에도 오게 된다면 들리고 싶어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974126202

 

네이버 지도

이어돈 함덕 그 첫번째이야기

map.naver.com

 

본 포스팅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