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해운대 송정 규장 살살 녹는 야키니쿠 소고기 맛집

by 홍듀듀 2023. 4. 30.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 한 주도 화이팅 해봅시당 ㅎㅎ!

소고기가 먹고 싶어 해운대 규장에

야키니쿠 소고기 맛집이라고 해서 다녀와봤어요!

 

 

부산 해운대구 송정강변로 27 1층 규장

매일 17:00-23:00

 

주차는 가게 앞 갓길에 세워두시면 됩니다!

 

가게 내부는 되게 넓은 편은 아니지만 깔끔했어요!

저희는 예약 안하고 평일 7시쯤 갔는데 2-3팀 있더라구요

예약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용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와규모듬으로 주문!

하이볼 많이 드시던데

남자친구가 차를 들고와서 음료료 대신했어용

 

 

귀여운 화로불판위에 물티슈가 있어요

 

 

밑반찬은 오이, 양파, 콩나물, 장아찌? 이렇게 나와요!

 

 

드디어 나온 와규모듬 세트

고기 마블링 예술아닌가요!

신선해보이고 때깔 너무 좋아서 빨리 구워 먹고 싶었어요!

명란, 마늘꼬치, 버섯, 와사비도 같이 나옵니다

 

짭짤한 고기도둑 상추 겉절이

이거는 실패가 없는거 같아요!

느무 마시써

 

 

귀여운 고기 4점 굽굽

소고기는 익히는데 오래 걸리지 않아서 넘 좋아요 ㅋㅋㅋㅋㅋ

 

 

녹차소금과 소스가 두 종류가 나오는데

갠적으로 전 녹차 소금이 맛있었어요!

굽기도 딱 적당하니 소금에 찍어 먹었는데

살살 녹고 넘 맛있었어요!

무한흡입 하는중

 

버섯과 마늘꼬치도 올려주고 굽굽

역시 소고기는 사랑입니다

와사비와 명란도 있어서 취향에 맞게 드시면 됩니다

전 무조건 소금파!

 

여기 된장찌개가 또 별미더라구요

밥이랑 고기랑 같이 먹으면

금방 한그릇 뚝딱 가능!

 


오랜만에 소고기 먹으러 왔는데

성공적이었어요

해운대 송정 놀러오셔서 소고기 찾으신다면

규장 추천드려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139399345

 

네이버 지도

규장

map.naver.com

 

본 포스팅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