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제주 협재 해물라면 맛집 쪼꼴락 상회

by 홍듀듀 2023. 5. 4.
728x90

제주도 오면 해물라면은 꼭 먹어봐야 한다며

협재 해수욕장 근처에 있는

해물라면 맛집 쪼꼴락 상회에 다녀왔어요!

주차공간은 협소해서

저희는 협재해수욕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 갔습니다!

걸어서 5분도 안되는 거리에요

 

쪼꼴락상회

제주 제주시 한림읍 협재4길 9 협재해물라면 쪼꼴락상회

매주 목요일 휴무

10:00-23:00

 

 

내부는 협소한 공간으로

웨이팅이 많은 날에는 많이 기다려야한다고 그러더라구요

저희는 운 좋게 웨이팅 없이 들어갔어요!

 

 

메뉴는 2가지 뿐인데

친구와 저는 각각 하나씩 해물라면과 문어라면을 시키고

제주 감귤주스까지 주문했어요!

김치와 단무지는 셀프로 가져오시면 됩니다!

 

 

귀여운 해녀 감귤 주스

저는 원래 주스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감귤 맛이 진하면서 맛있더라구요!

라면 조합과 괜찮았어요!

 

 

위에는 해물라면 밑에는 문어라면

따지고보면 문어가 있고 없고 차이였어요 ㅋㅋㅋ

비주얼로는 해산물 가득에 라면을 덮고 있더라구요!

 

 

먼저 문어라면은 문어가 통으로 들어가있어서

먹기 좋게 잘라주었어요

국물부터 먹어봤는데 얼큰하니 맛있더라구요!

홍합, 조개, 꽃게 등 국물이 잘 배어있었어요

 

 

이건 해물라면!

위에 문어라면과 별 차이는 없지만

마찬가지로 국물이 얼큰하니 맛있고

해산물 가득에 라면 양도 많아서

든든하고 맛있게 잘먹었어요!

전 날 술을 드셨다면 해장으로도 괜찮을거 같더라구요

 

 

문어는 통통하고 질기지 않아 부드러워서 좋았고

꽃게는 안에 살이 많더라구요!

라면도 꼬들하니 좋았고

해산물 자체도 비리지 않고 맛있었어요!

 


제주 협재근처에서 놀다가

해물라면을 찾으시다면 쪼꼴락상회 추천드려요!

해장으로도 좋아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167642113

 

네이버 지도

협재해물라면 쪼꼴락상회

map.naver.com

 

본 포스팅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