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해 스시맛집 레일 타는 동양스시

by 홍듀듀 2023. 7. 2.
728x90

김해에 새로생긴 스시집이 있다고해서

오랜만에 스시 먹으러 다녀왔어요!

동양스시

매일

11:30 - 20:30

14:30 - 17:00 브레이크타임

20:00 라스트오더

 

주차장은 넓고 자리도 많았어요

12시에 왔는데 주차 자리가 딱 한자리 남았더라구요

새로생기고 입소문이 났는지 손님이 많았어요!

 

 

좌석도 많았고 2인석/4인석으로 나뉘어져 있어요

테이블간 붙어있지 않아서

방해 받지 않고 식사를 할 수 있는게 좋더라구요

 

 

테이블마다 키오스크가 있어서

직접 메뉴를 고르고 결제 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2인세트를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면 메뉴가 여기서 레일을 타고 와요 ㅋㅋㅋㅋ

딱 본인 테이블 앞에 멈추니

영수증 번호와 테이블 번호를 확인 후 가져가시면 됩니다!

 

 

 

따뜻한 장국과 메밀소바 육수를 먼저 주십니다

장국은 스시 먹기 전 입맛이 제대로 돋았어요

 

레일을 타고 온 스시!

배 모양위에 올라간 스시인데 비주얼부터 좋았어요

제가 좋아하는 새우초밥부터 연어, 참치, 고등어 등 푸짐했어요

전혀 비리지 않고 신선하면서 맛있더라구요!

 

 

메밀소바도 나왔어요!

사진에는 잘렸지만 이번엔 거북선위에 오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배 스시와 같이 있으니 잘어울렸어요

 

 

미리 나온 메밀육수를 넣어서 드시면 됩니다

시원하고 달짝지근하면서 맛있었어요!

은근 양도 많아서 배가 부르더라구요

 

 

마지막으로 돈카츠까지!

돈카츠는 안심과 등심으로 나와요

사진으로만 봐도 연분홍빛이 나면서

안먹어봐도 겉바속촉 제대로일거 같았어요!

 

 

저는 안심파이기 때문에 안심을 먹어봤는데

역시나 겉바속촉에 육즙이 쫙 나오면서

부드럽고 넘 맛있었어요!

스시집에 돈카츠도 맛있다니 놀라워요

 

생각보다 공간 차지가 많이 되더라구요

그래도 비주얼과 맛은 넘 최고였어요!

배와 거북선 위에 음식이 나오는것도 신박하고

레일을 타고 오는것도 잼있더라구요!

남자친구랑 다녀오고 몇일 뒤 부모님과 또 다녀왔어요!

다음에도 재방문 예정!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905065600

 

네이버 지도

동양스시

map.naver.com

 

본 포스팅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