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진주 냉면 맛집 하연옥 비빔냉면 최고

by 홍듀듀 2023. 6. 21.
728x90

아빠랑 진주에 볼 일 있어서 들렸다가

점심으로 냉면 먹으러 다녀왔는데요!

저희 가족은 진주 올 때마다

항상 오는 식당 단골이랍니다!

그만큼 냉면이 너무 맛있다는 ㅎㅎ

제가 먹어본 비빔냉면 중 진짜 최고입니다!!

 

진주 하연옥 하동대점

매일 10:00- 21:00

진주에 하연옥 식당이 여러군데 있지만

저희는 하동대점으로 오고 있어요!

간판이 되게 길어서 멀리서도 잘 보여서 쉽게 찾아 오실 수 있을거에요

 

주차장으로 들어오는 입구인데

넓어서 들어오고 빠져나가는게 수월해서 좋아요

 

주차장도 넓고 주차요원 안내에 따라 주차하시면 됩니다!

 

입구에 들어가면 오른쪽에

뻥튀기와 다양한 옛날 과자들을 판매하고 있어요!

아직 밥 먹기 전이라 배가 고파서 그런지 저절로 눈이 가더라구요 ㅋㅋㅋ

 

11시40분쯤 왔는데도 손님들이 많았어요!

10분뒤 지나니까 더 몰려오고 금방 만석이 되더라구요

워낙 인기가 많은 곳이라 조금만 늦게오셔도 웨이팅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저번에는 태블릿 없었는데 생겼더라구요 언제 생겼지?

메뉴를 직접 고르고 결제를 바로 하니까 편하더라구요!

아빠랑 저는 비빔냉면을 주문 했어요

 

밑반찬은 따로 없고 무김치 하나만 주십니다!

나중에 나 올 냉면위에도 잘라 넣어 먹어도 괜찮더라구요!

 

하연옥 비빔냉면은 진짜 비주얼부터 너무 예뻐요

그릇도 되게 크고 양도 많아서 더 좋아요!

따뜻한 장국도 같이 나옵니다!

손님들이 많아서 늦게 나올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나와서 놀랬어요

 

육전, 오이, 계란, 무, 고기 , 배 등 다양한 고명이 올라가있어요

자르는것도 보여줘야 되는거 아니냐면서 찍어보라고 하셔서

영상으로 남겨봤어요! ㅎㅎ

 

양념이 되게 빨간거 보이시나요!

그렇다고 짜거나 맵거나 그렇지 않고

담백 달달하면서 살짝 매콤한!

은근 중독성 있는 맛이라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고명중에 특히 육전이랑 같이 먹는걸 좋아하는데

진짜 조합 최고에요!! 또 생각나는 맛 ㅠㅠㅠ

하연옥 비냉 진짜 최고 입니다

 

너무 맛있고 만족스러우면 전 무조건 이렇게 싹 비우게 되더라구요!

그만큼 진짜 최고라는 뜻!!

하연옥 비냉이 왜 유명한지 알겠더라구요

진주 하면 냉면! 냉면하면 하연옥!

계속 단골할래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5549867

 

네이버 지도

하연옥 하대동점

map.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