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사역 가로수길 핫쵸 오코노미야끼 웨이팅 맛집

by 홍듀듀 2023. 6. 10.
728x90

월디페 즐긴 후 다음 날!

신사역 가로수길에서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핫쵸!

사실 여기 첫날에 갔는데 브레이크타임이라 아쉬웠는데

다음 날에 다녀왔어요!

 

핫쵸

화-일 11:30-22: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핫쵸는 워낙 인기 많은 맛집이라 무조건 웨이팅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밖에는 웨이팅 자리가 잘 되어 있었어요

11시30분 오픈인데

저희는 11시50분쯤 갔는데도 웨이팅이었어요!

다행히 앞에 2팀이 있어서

조금만 기다리고 들어갈 수 있었어요

 

여기서 웨이팅 걸고 앉아있으면

전화번호 뒷자리로 불러주십니다!

 

안에 들어가면 한쪽에 짐을 보관할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다찌석도 있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테이블 자리도 있었어요

저희는 다찌석으로 안내받아 앉았습니다!

 

테이블마다 주문서가 있어서 작성해서 주시면 됩니다

핫쵸 히로시마 오코노미야끼

토오가라시(고추) 야끼소바

클래식 돈페야끼

이렇게 총 3개 메뉴를 주문했어요!

 

앞에서 직접 요리 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츄하이를 주문 했는데 논알콜로 가능합니다!

복숭아 츄하이와 망고츄하이!

이렇게만 보면 별 차이 없어보이죠 ㅋㅋㅋㅋㅋㅋ

갠적으로 복숭아 츄하이 맛있었어요!

위에 과일은 후식으로 먹어도 괜찮더라구용

 

오코노미야끼 나왔어요!

저희는 계란후라이를 추가해서 위에 얹어주셨어요

한국음식으로 생각하면 빈대떡 같은 느낌!

 

이렇게 철판위에 있는 음식을 떠서 드시면 됩니다!

너무 먹음직스러워보였어요

 

안에 양배추 가득에 식감도 좋고

계란지단이랑 같이 먹어주면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소스가 달짝지근하니 더 맛있었어요!

이거 하나로도 은근 양이 많았어요ㅋㅋㅋㅋㅋ

 

위에는 토오가라시(고추) 야끼소바

밑에는 클래식 돈페야끼

이것도 양이 정말 많죠!

야끼소바는 해산물을 볶아 만든 요리인데

토핑으로 새우와 오징어가 얹어져있어요

특히 새우가 크고 통통하니 맛있더라구요!

고추소스이다보니 살짝 매콤하면서

중독성 있는 맛 이었어요

클래식 돈페야끼는 일본식 계란말이에요

삼겹살, 양배추, 치즈가 푸짐하게 들어가있어서

두툼한 비주얼!

역시나 달짝지근한 크림소스로 맛있었어요!

요고 추천!

 

 

신사 가로수길 맛집을 찾아 맛있게 먹고와서 만족!

특히 일본식 계란말이인 클래식 돈페야끼는 꼭 먹어보세요!

양도 많고 분위기도 좋아서

다음에 또 신사 오게 된다면 들릴거 같아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301235554

 

네이버 지도

핫쵸

map.naver.com

본 포스팅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