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광안리 감성 브런치 카페 세컨드실버

by 홍듀듀 2023. 6. 4.
728x90

부산 광안리에 있는 감성 브런치카페

세컨드실버에 다녀왔어요!

세컨드실버 부산 수영구 민락로34번길 12-2 1층, 2층

화-금 : 10:00-17:30

토-일 : 9:30- 18:00

매주 월요일 휴무

세컨드실버는 주택을 개조한 카페에요

화이트 컬러에 깔끔한 인테리어로

감성있고 예쁜 외관이에요!

여기 입구에서 사진 많이 찍으시더라구요


 

 

들어오자마자 바로 주문을 했어요

베이컨 달걀 노른자 파스타

버섯 베이컨 볶음밥

라임에이드

애플 시나몬 에이드

 

1층에 방이 두 곳이 있어요

우선 여기는 전체적으로 우드톤 감성인 공간

전신거울까지 있어서 사진찍기 좋죠!

 

바로 앞에 나무가 있고 정원이 보여서

뷰가 예뻤어요!

여기에도 테이블이 있었으면 을거 같은 느낌! ㅎㅎ

 

1층 다른 방에는 블랙&화이트 톤의 인테리어로

세련된 느낌의 분위기의 방이었어요

 

2층으로 올라가줍니다

계단이 가파르니까 조심히 올라가주세요!

 

2층에도 방이 두개가 있어요!

우선 여기는 야외 테라스로 연결되는 방인데

특이한 의자들이 있고 자리마다 공간이 넓었어요

바로 옆이 테라스이다보니 햇빛도 잘 들어와서

사진찍기 좋을거 같아요!

 

주택뷰가 보이는 야외 테라스

깔끔한 화이트 테이블

야외에서 먹으면 좋겠지만

날이 너무 추워서 사진만 찍고 안으로 들어가기로!

 

단체석도 있답니다!

 

 

마지막 2층 방

여기도 블랙 화이트 인테리어로

딱 깔끔 그 자체였어요!

 

저희는 여기 창가 자리에 앉았어요

아늑하고 햇빛도 잘들어와서

사진도 잘나와요!

 

1층에 화장실이 있는데

여자는 실내 남자는 실외에 있어요!

음식이 나오기전 수저와 물티슈 식기 셋팅!

카페 인테리어 분위기에 맞게

식기도 블랙

 

베이컨 달걀노른자 파스타

일단 비주얼부터 넘 좋았어요

처음에 달걀노른자라고 해서

진짜 노른자가 올라가있는 줄 알았는데

파스타 면에 스며든거였어요!

생각보다 양도 많고 짭쪼름한 베이컨에

살짝 꾸덕한 느낌의 파스타

넘 맛있었어요!

 

버섯 베이컨 볶음밥

어쩌다보니 이것도 베이컨이네용ㅋㅋㅋㅋㅋ

플레이팅이 너무 예쁘지 않나요

담백하니 간이 잘배어있어서

넘 맛있게 잘먹었어요!

라임에이드

애플 시나몬 에이드

라임에이드는

상콤하니 청량감있는 에이드로

맛있었어요!

애플 시나몬 에이드는

귀여운 미니 사과가 들어가있어요

밑에 잘 저어 드셔야해요

시나몬향이 강하지 않아서 좋았고

적당히 달고 상콤하니 맛있었어요!

 

주택사이에 있는 브런치 카페로

조용하고 깔끔한 곳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분위기도 좋고 데이트나 소개팅 하기에도 좋아요

음식 플레이팅도 예쁘고 맛있게 잘 먹고와서 만족!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