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주 황리단길 맛집 마제소바 소바카케

by 홍듀듀 2023. 5. 27.
728x90

작년부터 경주 놀러 자주 오는데

그때마다 뭘 먹을지 고민하게 되더라구요

이번엔 색다른걸 먹어보자에서

소바맛집으로 다녀왔어요!

소바카게

매일 11:00-21:00

 

황리단길 골목으로 들어가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역시 경주 답게 한옥스러운 가게였어용

소바카게라는 가게 이름도 귀여워요

평소에는 웨이팅이 있다고 하는데

저희는 운좋게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들어가니 아슬아슬하게 딱 한자리 남았더라구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해줍니다!

내부는 넓진 않지만 테이블과 다찌석이 있고

은근 자리가 많더라구요!

혼밥하기에도 괜찮아보였어요

마제소바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어요

꼭 따라해보시길!

 

왼쪽이 나고야 마제소바

오른쪽이 도니쿠 마제소바!

도니쿠 마제소바는 하루에 20개만 한정 판매하시더라구요!

괜히 한정이라고 하니 더 주문하고 싶었어용 ㅋㅋㅋㅋㅋ

 

맛있게먹는 방법처럼 모든 재료가 잘 섞이게 비벼주세요!

맛있는 냄새가 올라오는데 보는데도 맛있었어요 ㅠㅠㅠ

살짝 매콤하면서 단짠하니 중독성 있는 맛이었어요

은근 양도 많았어요!

여러분 진짜 밥은 꼭꼭 비벼 먹으세요!!

이게 맛도리에요

처음에는 면만 먹어도 배가 불러서 안먹을려고 했는데

남자친구랑 밥 하나로 나눠 먹었는데

넘 맛있었어요!

소스가 되게 많아서 짜지 않을까 했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진짜 밥은 꼭꼭 드시길!


황리단길 마제소바 맛집 소바카케

오랜만에 너무 만족한 식당을 발견해서 넘 좋았어요

재방문 의사 무조건 있어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607855573

 

네이버 지도

소바카게

map.naver.com

본 포스팅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