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창원 가로수길 일식 세로식당 마제소바 맛집

by 홍듀듀 2023. 6. 1.
728x90

얼마전에 경주에서 마제소바를

너무 맛있게 먹고와서 또 생각나더라구요

그래서 찾다가 가로수길에

세로식당을 알게되어 다녀왔습니다!

세로식당

경남 창원시 성산구 용호로 105 지하1층 세로식당

매일 11:30-21: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점심 주문 마감 2시30분

 

반지하에 위치하고 있는 세로식당

멀리서부터 외관이 눈에 띄어서 찾기 쉬웠어요!

 

저희는 일요일 오후1시쯤 방문 했는데

웨이팅 있으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이었어요!

공간도 넓고 테이블과 바 자리가 있었어요

 

남자친구와 저는 세로2인세트로 주문하고

마제소바로 선택했어요

 

테이블위에는 3가지 양념이 있어서

기호에 맞게 넣어드시면 될거 같아요

주문을 하고 수저와 단무지? 피클? 같은 반찬

따뜻한 국을 주십니다!

국이 약간 포장마차에 오뎅국물 맛이 났어용ㅋㅋㅋㅋㅋ

드디어 나온 2인세트!

2명이서 먹기에 적지 않을까 했는데

생각보다 양도 많고 배가 완전 불렀어요!

마제소바

후토마끼

교꾸산도

 

너무너무 먹고 싶었던 마제소바

저희는 매콤하게 먹기위에 양념장을 좀 더 넣어 먹었어요

쫄깃 탱글한 면에 부추와 파 등 곁들여진게 많아서 좋았어요

먹으면 먹을수록 중독성 있는 맛에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후토마끼

참치, 교꾸, 시소, 우엉, 단무지, 박고지, 와사비, 새우튀김 등

여러가지 재료가 들어가있는 후토마끼에요

직원분이 후토마끼는 한입에 드셔야 한다고 하셨는데

예전에는 먹을 줄 몰라서 한입씩 베어 먹다가

다 흘린 기억이 있는데

이게 한입에 다 들어가더라구요..?

안에 재료들이 잘 어우러져 건강하게 맛있었어요!

 

교꾸산도는 이번에 처음 접해봤는데

카스테라 처럼 생겨서 폭신 부드럽고

후식으로 먹기에 좋았어요!

아이들도 좋아할거 같네요!

 


마제소바 맛집을 찾아서

너무 만족하게 먹고와서 성공!

다음에 또 생각나면 재방문 의사 있어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190255627

 

네이버 지도

세로식당

map.naver.com

본 포스팅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