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광안리 아따아따 포토존 있는 일본식 덮밥 맛집

by 홍듀듀 2023. 9. 2.
728x90

광안리에 새로 생긴 일본식 덮밥 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는데요!

덮밥집을 검색하다가 맛집이기도 하고

포토존이 있는 거 보고 궁금하더라구요!

 

아따아따

부산 수영구 민락로33번길 16 . 1층

주차장 없음

매일 11:00-21:00

브레이크 타임 16:30-17:00

광안역 1번출구에서 걸어서 10분 소요 됩니다!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근처 공영/민영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될거 같아요

가게 이름부터가 아따아따 재미있지 않나요 ㅎㅎ

한번 알아두면 절대 안 까먹을거 같아요!

외관도 식당이 아닌 카페 같은 느낌에

감성이 있는거 같았어요

 

 

식당에 포토존이 잘 없는데

아따아따는 멀리서도 보이는 큰 간판처럼

포토존이 딱 있더라구요!

저처럼 길치이신 분들도 한 번에 찾아 오실 거 같아요!

일본느낌 물씬 나면서

뒤에 배경은 부산을 대표하는 광안대교나 벡스코 등이 보여요

여기 오시면 꼭 포토존에서 사진 찍어보세용

이걸보니 일본이 가고 싶어져요!

 

입구에도 메뉴 간판이 있었어요

사진이지만 되게 실사에 가까운 비주얼에

뭘 먹을지 고민이 되더라구요

더우니까 일단 안으로 들어가기로!

 

깔끔한 인테리어의 내부

4인석과 가운데 긴 테이블이 있어요

우드 톤이라 그런가 아늑한 느낌도 들더라구요

혼밥으로도 오기 좋은 곳인 거 같아요!

저희는 11시 30분쯤 갔는데

12시 넘어서 점점 손님들이 많이 들어오셨어요

입구에 웨이팅 하시는 손님들을 위한

캐치테이블이 있어요

다행히 오늘은 바로 입장!

화장실은 (남녀 공용) 나가서 오른쪽에 있습니다

 

메뉴판

텐도지동과 규동

생선덮밥 사이드

종류가 되게 다양했어요

규동 (소고기 덮밥)

마구로사케동 (참치,연어 덮밥)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테이블에는 수저와 sns 리뷰 이벤트 정보가 있어요

인스타 스토리에 태그 또는

네이버 영수증 리뷰 작성 시

카레 or 음료를 드린다고 해요!

꼭 이벤트 참여해서 드셔보세용!

이런 기회는 놓칠 수 없다구요

 

규동 (소고기 덮밥)

마구로사케동 (참치,연어 덮밥)

작은 트레이에 메뉴와 장국, 샐러드, 밑반찬이 나와요

이렇게 나오니 비주얼도 괜찮고

깔끔하니 보기도 좋더라구요

사진 찍는데 맛있는 냄새가 올라와서

배고픔을 참지 못하고

후딱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규동 (소고기 덮밥)

규동은 소고기가 올라간 덮밥이에요

양파도 가득 들어있고

위에 계란을 톡 터뜨려서 먹어주면 됩니다!

소고기에 불향이 나면서 달짝지근하니

밥이랑 같이 먹으면 맛있었어요

게다가 고기 양이 되게 많아서 좋았어요 ㅎㅎ

 

사진은 뭔가 좀 그렇지만

맛은 있답니다! ㅎㅎ

규동은 버터와 같이 나오는데

취향에 맞게 올려 드시면 될거 같아요!

버터랑 같이 드시면

좀 더 풍미 있는 맛이 느껴지실 거에요

 

마구로사케동 (참치,연어 덮밥)

규동과 구성이 비슷하지만 다른 점은 김!

딱 봐도 연어와 참치 윤기가 좌르르하면서

신선해 보였어요

역시 양도 많고 비리지 않았어요

밥과 연어나 참치 그리고 와사비까지 얹어서

초밥으로 만들어 먹어도 맛있었어요

김에 싸먹어도 최고!

 

이렇게 회처럼 단독으로 먹어도

부드럽고 고소하니 넘 맛있었어요!

다 먹어가는 사진이지만

밥 양도 많아서 든든하니 먹을 수 있어요!

뭐든 양이 많으면 좋은거죠><

 

콜라도 주문을 했는데

잔이 너무 귀여워서 찍어 봤어요ㅋㅋㅋㅋㅋㅋ

밥을 다 먹고 콜라로 마무리 하면

속이 싹 풀리는 느낌? ! !

 


부산 광안리 아따아따 덮밥

이름부터가 착착 귀에 감기고 신선한 재료에 맛까지 있어서

만족스럽게 잘 먹고 왔어요!

식당 내부도 깔끔하고

데이트나 혼밥하기도 좋은 식당이에요

다음에도 또 생각나면 재방문 할거 같아요~!

그때는 다른 메뉴들을 먹어 보고 싶어요 ㅎㅎ

 

https://map.naver.com/p/entry/place/1225770704

 

네이버 지도

아따아따

map.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