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김해 수국 수안마을 드라이브 겸 가볼만한 곳

by 홍듀듀 2023. 6. 26.
728x90

안녕하세요!

어쩌다보니 2일연속으로 수국을 보고 왔는데요

6/22일에는 해남 수국 23일에는 김해 수안마을에 다녀왔어요!

해남 수국 포스팅은 아래에 있습니다><

 

https://m.blog.naver.com/wndud5524/223136346901

 

해남 수국 포레스트수목원 꽃구경 여행지

안녕하세요! 다들 수국은 보고 오셨나요 6월은 수국축제도 열리고 각 지역 명소에도 수국 꽃이 많잖아요! ...

blog.naver.com

수국축제는 이미 끝났지만

수국은 아직 볼 수 있기때문에

장마전에 후딱 다녀왔어요!

6월23일에 다녀온 포스팅 입니다

 

주차장은 마을 입구에 있어요

주차공간은 많지 않기때문에

일찍 오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이렇게 오르막길로 2분정도 걸어가주면 됩니다

시골느낌에 길도 너무 예쁘더라구요!

마을이라 한적하면서 기분도 좋았어요

 

입구부터 파스텔 수국길이 반겨주네요!

걷는 곳 마다 사진을 안찍을수가 없었어요

다음주에 장마 소식이 있는데

지금 딱 보러 가기 좋은 시기인거 같아요

 

수국마을인데 이렇게 대나무에 조명길!

제주도에서 볼거 같은 느낌ㅋㅋㅋㅋ

포토존으로 딱이죠!!

 

수안마을 수국은 넓은편이 아니어서

가볍게 산책 겸 꽃 보러오셔도 좋을거 같아요

금요일에 와서 사람도 많이 없고

한적하니 좋더라구요!

주말에는 사람 많을거 같네요!

 

형형색색 바람개비

 

귀여운 새끼 냥이가 낮잠을 자고 있는데

너무 귀여운거 있죠!

수국이랑 같이 있으니 더 예쁘네요><

아직 수국을 못본분들은

김해 수안마을 드라이브 겸 가볍게 산책하면서

수국구경하러 와보세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5533003

 

네이버 지도

수안마을

map.naver.com

 

본 포스팅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