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산청 더예감스테이 힐링 캠프

by 홍듀듀 2023. 7. 10.
728x90

오랜만에 남자친구랑 여름캠프 다녀왔어요!

이번에 다녀온곳은 산청에 있는 더예감스테이 입니당

7월2일~4일 2박3일 다녀왔는데

장마기간이라 비올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가는 날 오지 않아서 좋았어요

 

 

저희가 예약한 자리는 H-1이에요!

H~L자리는 개별 화장실(샤워실 포함)/ 개수대가 있어서

저희는 H자리로!

입실 : 12시

퇴실 : 14시

퇴실 시간 추가는 시간당 만원

밤 22시~아침 08시 매너타임

 

 

 

화장실도 깔끔하고 좋았지만 벌레들이 너무 많이 들어오는게 단점이에요 ㅠㅠ

들어갈때마다 다양한 벌레들이 늘어난답니다..

그래도 개별로 사용할 수 있으니 좋죠!

 

 

자리도 넓더라구요!

입실은 2시인데 저희는 좀 더 일찍왔는데 해주셨어요!

한창 더울시간에 텐트를 쳤는데

옷이 젖을정도로 땀이 흘렀어요 ㅋㅋㅋㅋㅋ

 

이번에도 역시나 블랙 갬성!

힘들고 더웠지만 이렇게 또 해놓으니 기분은 좋았어요

 

더예감스테이는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많았어요

분수대가 있는 놀이터가 있는데

더워서 당장 들어가고 싶었어요!

 

캠핑장을 이용하는 분들만 사용하는 계곡!

수심이 깊지 않고 놀기 딱 좋더라구요

 

캠핑장내에 매장이 있고

과자, 음료, 술, 아이스크림 등 다양하게 있어요!

 

너무 배가 고파서 물놀이 가기 전 쭈꾸미로 배를 채웠어요!

치즈 넣고 밥까지 볶아서 야무지게 먹었어요

야외에서 먹는 맛이 진짜 최고

수심이 깊은 곳은 표시를 해두었으니 안에서 놀아야해요

그리고 물이 굉장히 차가워서 놀랬어요 ㅋㅋㅋㅋ

바로 들어가면 놀랄 수 있으니

준비운동 하고 들어가시길!

 

남자친구랑 계곡에서 제대로 놀려고

각자 물총까지 샀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동안 물놀이 하고 놀았더니

점점 추워지고 배도 고팠어요

 

첫 날 저녁은 소고기!

물놀이 하고 씻고 먹으니 더 맛있는거 있죠

 

버섯도 구워 먹어줘야죠 !

 

배가 불러서 밤 분위기 캠핑장을 산책했어요

한적하니 넘 좋더라구요

너무 힐링 그 자체였어요!

 

저희의 밤 캠핑 감성

갠적으로 낮보단 밤 분위기가 더 좋은거 같아요

 

정리하고 들어와서 과자와 맥주에

넷플릭스를 봤어요!

매너타임 시간이라 조용히 하면서 보기

 

둘쨋날도 다행히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늦잠자고 일어나서 산책!

 

 

브런치로 남자친구가 햄버거를 만들어줬어요

마늘빵까지 진짜 넘 맛있었음 ㅠㅠㅠㅠㅠ

진짜 최고최고

 

햄버거 먹고 낮잠 살짝자고 짜파게티 먹고

또 다시 물놀이하러 계곡 ㅋㅋㅋㅋㅋㅋ

저기 사진에 잘렸지만 저를 향해 물을 쏘고 있는...

 

2일차 저녁은 프렌치렉과 스지전골!

비주얼 대박이죠

고기도 넘 부드럽고

전골 국물이 진국인게 넘 맛있었어요!

 

 

 

마쉬멜로우 구워 먹어봐야죠!

진짜 너무 맛있어서 끊임없이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

이거까지 먹고 안에 들어가서

맥주와 과자로 또 넷플릭스를 봤어요!

 

마지막 날 아침 비가 엄청나게 오더라구요

라면 먹을 때 까지만 해도 좋았는데

비 쫄딱 맞으면서 텐트 정리를...

그래도 2박3일동안 행복하고 힐링한 시간을 보내고 와서

넘 좋았어요!

계곡도 있고 아이들이랑도 오기 좋은 캠핑장이라

여름 휴가로 더예감스테이 괜찮을거 같아요 !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490868244

 

네이버 지도

더예감스테이

map.naver.com

본 포스팅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