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전남 가볼만한 곳 보성 녹차밭 힐링 포토존 천국

by 홍듀듀 2023. 7. 13.
728x90

저번에 가족 여행 중 수국을 보고

한군데 더 들리자! 해서

보성 녹차밭을 다녀왔어요

여기는 어릴 때 많이 왔던 곳이라

3-4번은 온거 같아요 ㅎㅎ

 

저희는 제1주차장에 주차를 했어요

제3주차장까지 있지만

녹차밭으로 갈려면 제1주차장이 제일 가깝더라구요

 

주차를 하고 바로 앞에 이런 길이 있는데

길 따라 쭉 가주면 매표소가 나와요

길이 너무 예쁜거 있죠!

 

매표소에소 티켓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대한다원 입장료

성인일반 4,000

성인단체(20명 이상 ) 3,000

청소년(초 중 고등학생) 3,000

청소년단체(20명 이상) 2,500

경로우대(65세이상)/군인 3,000

지역주민(보성군민)/장애인 2,000

유공자/어린이(6세미만) 면제



여기서 표를 보여주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위에 적혀있지만 음식물 반입금지입니다

 

나무들이 다 높았어요

미세먼지 하나 없이

공기도 좋고 힐링 가득한 공간이었어요

 

화장실 깔끔하니 마음에 들었어요

 

작은 연못 같은게 있는데

뭔가 자연생태계 잡지? 에서 나올거 같은 느낌이었어요

눈의 피로가 싹 가시는 느낌!

 

쉴 수 있는 벤치가 곳곳에 있는데

단체 관광객분들이 여기 앉아서 노래 부르고 계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과 커피, 음료가 파는 곳도 있고

기념품 가게도 있어서

쉬어갈 겸 당 충전도 하고 기념품 구경하기도 좋았어요

 

 

녹차밭으로 갈려면 어마어마한 계단을 오르셔야해요

옆으로 가면 평길로 올라가는 길이 있는데

빨리 올라가고 싶은시 분들은 계단을 이용하세요!

올라갈수록 공기도 더 좋아지는 느낌에

녹차밭 전망이 탁 트이면서 넘 좋더라구요

 

오랜만에 온 보성 녹차 밭

날씨도 너무 좋았고 힐링 가득하고 왔어요

녹차밭 곳곳에 포토존으로 사진 찍으면 잘나온답니다 !

드라마나 영화 촬영지로도 유명하더라구요

전남 여행지로 보성 녹차 밭 추천드려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9707383

 

네이버 지도

대한다원보성녹차밭

map.naver.com

본 포스팅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