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해남 수국 포레스트수목원 꽃구경 여행지

by 홍듀듀 2023. 6. 23.
728x90

안녕하세요!

다들 수국은 보고 오셨나요

6월은 수국축제도 열리고

각 지역 명소에도 수국 꽃이 많잖아요!

이번엔 가족여행으로 전남 해남에 있는

포레스트수목원에 다녀왔어요!

6월22일에 다녀온 포스팅 입니다

 

목요일에 다녀왔는데

평일이라 사람이 많이 없을 줄 알았는데

수목원 들어가는 입구 주차장에는 이미 꽉 찼더라구요!

그래서 주차요원분이 다른 주차장으로 안내해주셨어요

 

 

조금만 들어가면 다리 하나가 나오고 주차장이 있더라구요

12시쯤이었는데 자리가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조금만 늦게와도 주차전쟁이 시작되었을거에요 ㅋㅋㅋㅋㅋ

주말에는 사람이 더 몰릴거 같으니

일찍 오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성인 5,000

우대요금 4,000

(국가유공자, 경로, 해남군민,청소년(36개월-고등학생) , 장애인

( 꼭 증명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단체 4,000

무료입장 36개월이하

무인 입장권 발급기가 2대가 있고

직원분이 계셔서 친절이 도와주십니다

 

입구에 바로 화장실이 있는데

마지막 화장실이라 미리 들리시는걸 추천해요!

 

 

아직 제대로 들어가기전에도 수국이 보이고

포토존이 있었어요

파라솔 쉴 수 있는 공간도 있네요

 

 

수목원이 전체적으로 오르막이라 산책 겸 운동이 제대로 되는ㅋㅋㅋㅋ

그래도 가는 길이 수국천지라 감상하며 천천히 올라가시면 됩니다!

 

 

저희가 갔을쯤에는 거의 다 만개한 상황이었어요!

살짝 시들어가는 것도 있었지만 그것도 예쁘더라고요

 

 

예쁜 포토존도 많아서 사진 찍는맛도 있어요!

가는 길 마다 포토존이 많아서 계속 멈추게 되었어요

특히 엄마가 젤 좋아하셨어용 ㅎ.ㅎ

 

곳곳에 수국 꽃길도 많아서

가운데 서서 사진 찍기 좋아요!

꽃길로 되어 있는곳은 화분에 심은 수국이었어요

여러 컬러 수국이 모여 있으니 넘 예뻤어요

이렇게 보니 저기 보이는 나무들도 다 다르네요!

 

사진을 찍다보니 동화 속 같은 느낌도 들더라구요

너무 예쁘게 잘 해놓으신거 같아요!

사진 마구마구 찍으세요!

 

 

갠적으로 파스텔 수국이 젤 맘에 들었어요!

저는 처음 알았는데 수국 품종이 되게 다양하더라구요

둥글둥글 풍성한 수국이 꼭 공 같아요

 

 

지나가다가 어디서 좋은 향이 나길래 봤더니

허브가 있었어요!

수국밭에 허브라니 신기하면서 계속 맡고 있었어요 ㅋㅋㅋㅋㅋ

 

JYP징검다리 이건 뭐죠!

뭔가 이 다리를 걸으면 좋을거 같아서

걷고 사진찍고 다 하고 왔어요 ㅋㅋㅋㅋㅋ

어록이 확 와닿네요!

 

포레스트수목원에서 제일 유명 포토존인

달구봉 포토존!

안내 길이 있길래 바로 가봤어요

 

 

올라가는 길 너무 예쁘죠

날이 너무 더워서 힘들었지만

이런 풍경 보는 맛에 가는거 같아요

 

달구봉포토존

풍경도 예쁘고 액자 느낌나는 포토존이에요

저기 끝에 서서 사진 찍으면

인생 사진 무조건 건질 수 있습니다!

 

 

달구봉에서 내려다본 수목원

온통 수국세상!

봐도봐도 질리지 않고 눈에 다 담고 가네요~!

 

한바퀴 싹 도는데 1시간 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평일에 다녀와도 사람이 많았는데

주말에는 더 몰릴거 같아 일찍오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시들어가기전에 꼭 다녀와보세요!

해남 포레스트수목원 오시면 인생사진 여러 장 건져가실 수 있습니다~!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741021055

 

네이버 지도

포레스트수목원

map.naver.com

본 포스팅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