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울산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자수정동굴나라

by 홍듀듀 2023. 5. 3.
728x90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놀러 다녀왔어요!

이번에 다녀온 곳은 울산에 있는

자수정동굴나라

초등학생때 놀러온 기억이 있는데

오랜만에 또 다녀왔어요!

이번 포스팅은 글보단 사진 위주!

 

 

넓은 주차장에 역시 주말이라 차들이 많았어요

 

자수정동굴나라 매표소

성인 7,000 ( 중학생 이상 )

소인 6,000 ( 36개월이상~초등학생이하 )

 

매표소 옆에는 화장실과

편의점 식당이 있어요!

동굴 들어가면 입구에 벽화가 그려져 있어요

포토존으로도 괜찮더라구요!

 

동굴 들어가면 시원해서 여름에 오기 좋을거 같았어요

그렇다고 춥진 않아서 구경하기 좋았습니다!

동굴 곳곳에는 이런 연못(?)이 많더라구요

조명도 같이 있어서 더 예뻤어요

 

보트 타는 곳도 있는데

보트로 동굴 쫙 구경 하는것도 좋을거 같아요!

조각상들이 많아서 구경거리가 다양했어요

고래 조각상에 물뿜어져 나오는거 귀엽네용 ㅎㅎ

 

동굴이 워낙 넓다보니 커피 한잔 하면서 쉴 겸

카페가 있었어요

 

위에는 보트 타는 곳이 있었지만

오리배도 있더라구요!

 

 

아무리 봐도 신기한 동굴

위에서 물이 떨어지는 곳이 있으니 놀라지 마세용

저는 가는 곳마다 물 맞았네요 ㅋㅋㅋㅋㅋ

 

 

와인 판매하는 곳도 있어요

 

 

소원 동굴도 있는데

소원 비는 곳이면 빠지지 않는 저!

이미 많은 사람들이 소원을 많이 적어놓으셨더라구요

저도 할려고 했지만 종이가 없어서

속으로 소원 빌고 왔어요!

 

쉼터도 있었어요!

저도 들어가서 누워 있고 싶네요 ㅎㅎ

 

자수정암반수

폐에 기를 좋게 하고 당뇨에 좋다고 해요

피부도 좋아지고 잔병도 없어지며,

간장 , 신장에도 좋다고 해요

 

 

어릴때는 이건 못본거 같았는데

미디어아트가 있더라구요!

너무 예뻐서 한동안 보고 있었어요

엄마도 옆에서 동영상 찍고 계시더라구용 ㅎㅎ

올라가면 공룡 동굴이 있어요

공룡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좋을거 같아요

몇개 공룡은 소리 나면서 움직이던데 좀 무섭더라구요

 

화석 체험장도 있었는데

이미 많은 아이들이 체험 하고 있어서

들어가보진 못했어요

 

 

1시간 정도 구경하고 나왔어요!

앞에는 자수정 악세서리 팔고 있었어요

자수정은 2월의 탄생석인거 알고 계시나요!

제가 2월생이라 자수정이 예쁘고 좋더라구용 ㅋㅋㅋㅋ

2월생인신분 손!


울산 자수정동굴나라는

체험공간과 공룡, 구경거리가 다양해서

아이들이랑 오기에 좋은곳이에요!

저도 오랜만에 왔는데

조금 바뀐것이 있어서 새롭게 구경하고 왔네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3491390

 

네이버 지도

자수정동굴나라

map.naver.com

 

본 포스팅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