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제주 마라도 여행 배시간 짜장면 거리

by 홍듀듀 2023. 5. 7.
728x90

가족 제주여행 2일차에는

마라도를 다녀왔어요!

저는 마라도는 처음이어서 설렜어요 ㅎㅎ

 

마라도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가파리 600

 

 

송악산 해안 주차장에서 주차를 했어요

주차장이 되게 넓어서 좋았어요

저희는 배 첫시간 9시20분거를 타기 위해

일찍와서 그런가 차들이 많이 없었어요

 

 

 

첫 시간 9시 20분 표를 예매를 했어요

꼭 신분증 필수 지참입니다!

 

시간이 좀 남아서 안쪽에서 대기 했어요

 

 

선착장 가는길

바로 앞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한적하고 좋았어요

 

 

배를 타기전에도 꼭 신분증과

탑승권을 지침하셔서 확인 후 탑승합니다

 

자리도 많고 넓어서 좋았어요

 

25-30 분 걸려서 드디어 도착!

 

 

날이 좀 흐렸지만 현무암과 바다 풍경은 예뻤어요

 

 

마라도는 진짜 이렇게 허허벌판이더라구요!

뛰어놀기 너무 좋은 ㅋㅋㅋㅋ

 

마라도는 짜장면 거리로 되게 유명하잖아요!

그래서 저희도 들어가서 먹어봤답니다

 

심봉사 눈뜬 해물짜장 짬뽕

 

저희가 첫 손님이라 귤을 주셨어요!

되게 시고 달고 맛있었어용 ㅎㅎ

 

톳 짜장면과 탕수육!

짜장면은 막 특별한 맛은 아니었어요!

톳이 들어가서 식감 좋았고 무난하게 먹기 좋았어요!

탕수육은 주문 후 만드시기 때문에

미리 주문하시는걸 추천!

소스가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마라도 짜장면집은 마지막 배시간에 맞춰서

문을 닫는다고 해요!

 

든든하게 배를 채우고 본격적으로 마라도 구경을 했어요

해안가를 따라 쭉 산책하기 너무 좋고

가는 곳 마다 풍경도 예뻐서 그림 같았어요

힐링 그 자체!

 

 

물이 고여 있는 곳이 있었는데

어떻게 만들어진건지 신기했어요

 

 

마라도 해안쪽 말고 안쪽으로 들어가면

예쁜 산책길도 나와요!

몇년전만 해도 마라도에 주민분들이 좀 있으셨다고 하는데

이제는 빈 집들이 많더라구요

그래도 아직은 사람이 살았던 흔적들이 좀 보였어요

 

 

저기 건물 하나 보이시나요

성당인데 문어 외관으로 독특하더라구용 ㅋㅋㅋㅋㅋ

 

마라도는 바람이 굉장히 많이 불고 춥기 때문에

꼭 따뜻하게 입고 가야할거 같아요

봄이나 여름에 오면 푸릇푸릇 잔디로

또 다른 느낌의 마라도일거 같아요!

 


마라도의 아름다운 풍경과 경치로

산책하기 너무 좋았어요

제주 여행 계획중이시라면

마라도 어떠신가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1491877

 

네이버 지도

마라도

map.naver.com

 

본 포스팅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