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대 오프데이헤븐샵 무인 소품샵

by 홍듀듀 2024. 6. 4.
728x90

전포나 서면쪽에 소품샵을 많이 다녔는데

이번에는 부산대쪽에 무인 소품샵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무인 카페는 들어봤는데 무인 소품샵이라니!

 

오프데이헤븐샵

매일 10:00-21:00

부산대역 3번출구로 나오셔서

자라 매장 입구에서 맞은편 골목길에 있어요!

3층으로 올라가면 문 앞에 전화번호가 있는데

전화를 걸면 비밀번호를 안내해주십니다!

무인이라고 그냥 막 들어가는게 아니었어요

 

무인이라 작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넓고 구경할게 많더라구요

관리도 잘 되어 있고 저희가 간 날

아무도 없어서 구경하기 너무 좋았어요!

 

 

제일 처음 보였던건 인센스가 있고

옆에는 귀여운 키링이 있었어요

 

귀여운 엽서들도 있고 컵도 있어요!

맨 앞줄에 있는 2개 저거는 뭐죠,,?

 

알록달록 다양한 컬러 도자기로 만든

찻 잔 같은게 있었어요

저렇게 보니까 작품을 전시 해놓은거 같기도!

 

여기도 엽서가!

요즘 키링이 유행이다 보니 되게 많이 보이는거 같아요

 

다른 소품샵과는 다르게 여기는 도자기로 만든 식기들이 많이 보였어요!

알고보니 도자기 공방에서 직접 셀렉해와서

판매하시는거더라구요!

인테리어용이나 집들이 선물로 주기 딱 좋을거 같아요

 

 

귀여운 캔들

여기 가까이에 가면 은은하게 향도 나는데 너무 좋았음!

 

 

너무 귀여운 식기들!

아기자기 하면서 완전 내 취향인것들

 

 

여기에 캔들이나 인센스 등 향 관련된 것들이 모여 있어요

향 좋아하시는 분들은 요기 추천!

 

원하시는 물건을 사시면 여기서 직접 셀프 계산 하시면 됩니다!

도자기 구매 하신 분들은 옆에 뽁뽁이가 있으니

안전하게 포장해서 가세용!


무인 소품샵은 처음인데 생각보다 크고 넓어서 좋았고

편하게 구경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보는 재미도 있고 아기자기 예쁘고 귀여운것들이 많아서

선물용으로도 좋으니 추천!

 

https://map.naver.com/p/entry/place/1983910452?c=15.00,0,0,0,dh

 

네이버 지도

오프데이헤븐샵

map.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