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전포 윔지버드 소품샵 감성 가득한 작은 선물가게

by 홍듀듀 2024. 6. 10.
728x90

전포에 소품샵을 많이 가봤다고 생각했는데

찾을수록 계속 나오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날씨도 너무 좋고 괜히 여기저기 돌아다니고 싶은 마음에

소품샵을 찾다가 이번에는 또 취향저격 당한

윔지버드라는 소품샵을 다녀왔어요!

윔지버드

11:00-20:00

전포 카페 좀 많이 다녀본 사람들은 다 아는

롱드라이버스 카페 바로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아마 아실분들은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그래서 알고보니 롱드라이버스 카페에서 운영하는 소품샵이라고 합니다!

전포역, 서면역, 부전역 어느 역으로 와도

비슷한 거리라 편하신대로 오시면 될거 같아요!

11시 오픈인데 어쩌다보니 오픈런 하게 된 소품샵!

 

내부 공간은 작지만 감성 가득한 느낌이 느껴지는거 같아요

롱드라이버스와 같으면서도 다른 느낌!

이제 막 오픈준비 중이시라 바빠보이시는거 같았는데

그래도 친절이 맞이해주셨어요!

 

들어가자마자 입구쪽에는 귀여운 비즈 목걸이들이!

심심하지 않게 디스플레이를 예쁘게 해놓으셔서

괜히 막 눈이 돌아가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엽서들!

직접 드로잉 한듯한 일러스트들의 귀여운 엽서들이 많았어요

엽서 크기들도 워낙 다양해서 종류별로 하나씩 다 담았어요

일단 여기서 몇개 줍줍!

밑에는 컬러펜들도 있어요!

당장 엽서 쓰고 싶어졌어요 ㅋㅋㅋㅋ

 


유니크한 패턴들의 포장지도 있었어요!

윔지버드에서 선물을 사고 포장까지 하면 괜찮을거 같은 느낌!

포장으로 말고 구매해서 집에 인테리어로 둬도 괜찮을거 같네요

 

곱창 헤어 머리끈도 있고 파우치도 있어요

저기 나무로 조각된 곰돌이 보이시나요

거울이더라구요! 너무 귀여웠는데

생각보다 거울 부분은 작아서 사진 않았어요 ㅠㅠ

 

 

예쁜 식기들도 많았어요

윔지버드는 다른데서 보기 힘든

유니크한 디자인의 식기들이 많은거 같아요!

옆에 계란 후라이 같은 느낌ㅋㅋㅋㅋㅋ

집들이 선물용으로 센스있게 하실 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

 

 

이 공간도 되게 신기했어요!

뭔가 식당 주방에서 보일거 같은 느낌!

식기들과 다양한 악세서리 소품 등 디피 되어 있었어요!

구경하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특이해 특이해~

 

가방들도 있어요!

통통튀는 컬러들의 가방과 귀여운 에코백들도 있답니다

소품 종류들도 다양해서 좋았어요

 

목걸이, 헤어핀 등 모여져 있는 공간

벽에 목걸이들이 하나씩 걸려있으니까

인테리어도 되면서 한눈에 잘 보이는게 좋더라구요

곳곳 모두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볼거리들도 많아서

보는 재미가 있고 하나같이 전부 취향저격이라

손이 멈추질 않았네요 ㅠㅠㅠ

 


그래서 저도 여기서 줍줍 많이 했어요!

이렇게 예쁘게 포장도 해주셨어요!!

전포 소품샵 찾으시는 분들은 윔지버드 어떠신가용

제 텅장을 지키게 위해 조금 자제 했지만

다음에 방문할때는 많이 줍줍하고 올거에요!

 

https://map.naver.com/p/entry/place/1420620428

 

네이버 지도

윔지버드

map.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