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 서면 전포 아비베르컴퍼니 감성 가득 대형 소품샵

by 홍듀듀 2023. 10. 23.
728x90

소품샵 다니는걸 너무 좋아하는 저는

전포에 되게 큰 대형 소품샵이 생겼다는 소식을 보고

바로 다녀왔어요!

소품샵이기도 하고 편집샵이나 쇼룸처럼

다양한 제품들이 많이 들어와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사고 싶은것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아비베르컴퍼니

매일 11:00-23:00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 66 1층

전포역 7번 출구에서 290m

멀리서도 눈에 띄는 외관

화이트에 민트문이라 동화속에 나올거 같은

느낌의 외관이었어요!

벌써부터 감성이 낭낭한거 같지 않나요!

제가 이때까지 가본 소품샵 중에 제일 컸어요

아비베르컴퍼니

광안리에 있는 편집샵 러브액츄얼리에서 만든 브랜드라고 해요!

 

옆으로는 통 유리로 되어 있어서

내부가 보이는데

머리핀 제품들이 보이더라구요!

지나가면서 딱! 보고 홀린듯 들어가게 될거 같아용 ㅎㅎ

 

귀여운 가방들이 진열되어 있고

털실로 짜여진 소품들도 모여져 있는게 귀여웠어요!

 

핑크핑크한 카트와 바구니

 

디자인부터 컬러까지 다 예쁜 캡모자들이 있어요

보니까 몇가지의 브랜드들이 입점 되어 있더라구요

힙하면서도 키치한 느낌!

소품샵에 식료품이 있는건 첨 봤어요!

다양한 스낵부터 잼 음료 등이 있어요

이국적인 감성도 드는거 같아요

 

프린팅이 되어 있는 패브릭 소재의 소품들

침구류와 복주머니, 포스터, 머그컵 등 다양해요

저는 특히 침구류에 눈이 가더라구요

사실 다 넘 예뻤음 ㅠㅠ

 

연보라 파스텔 톤으로 꾸며진 공간

완전 제 취향 저격한 소품들이 다양했어요

여기는 하이틴 여주인공 방 느낌이 드는거 같지 않나요

감성 가득하고 사진찍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제가 좋아하는 컬러들만 모아놓은 공간

귀여운 가방과 거울 잠옷까지!

보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다양한 스타일의 미니백들이 있어요

제 방을 다시 꾸민다면 이렇게 꾸며보고 싶어요!

 

안쪽에 탈의실 처럼 작은 공간이 있는데

예쁜 배경에 전신거울도 있어서

포토존으로 좋았어요!

 

타올과 욕조, 가운이 있는걸로 보아

화장실을 컨셉으로 한 공간 같았어요!

역시 가운 컬러 넘나 취저

자세히 안보이지만

타올 디자인들도 다 감각적이고 예쁘더라구요

 

또 제가 눈이 돌아간 곳이 있다면 여기!

헤어 악세서리들이 가득가득

집게핀, 곱창밴드, 똑딱핀 등 없는게 없었어요!

거울도 있어서 나한테 어울리는거

보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결국 몇개 줍줍 했답니당

 

특이하고 감각적인 조명과 러그들이 있어요

친구들 집들이 선물이나

집 인테리어 꾸미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소품샵에서 빠질 수 없는 엽서 공간

풍경과 감각적인 디자인들이 들어간

엽서들이 굉장히 많았어요

다 너무 예쁘고 사고 싶었지만

지갑이 털릴거 같아 몇개만 줍줍하고 왔어요!

시간가는 줄 모르고 보고 있더라구요 ㅋㅋㅋ

 

핸드폰 케이스와 그립톡도 있어요

디자인에 컬러까지 다 넘 감성 가득

 

파티 용품들도 있어서

친구 생일이나 기념일 있으신 분들에게 좋을거 같아요!

게다가 하트 거울이라 포토존으로 좋아요!

 

귀여운 인형들과 키링들도 있어요!

요즘 키링이 유행이다보니

저도 하나 달고 싶더라구요!

여기도 위에 거울이 있네요!

돌아다니다보니 곳곳에 거울이 많아서

거울샷 남기기 좋을거 같아요

 

감각적인 시계들이 모여 있는 공간

쇼룸 온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어쩜 이렇게 특이하고 유니크한 소품들이 많은지!

 

이 공간은 저도 솔직히 무슨 소품인지는 잘 모르지만

신기해서 보게 되더라구요!

 

리빙제품들이 모여 있는 공간!

컬러부터 디자인까지 다 넘 예쁘고

감성 가득한 식기들이 많았어요

꾸며진 주방 공간도 키치하면서

눈도 즐겁더라구요!

집들이 선물로 딱! 일거 같아요

 

아기자기 귀여운 캔들도 있어요

사용하긴 아깝고 집에 인테리어로도 두기 좋을거 같아요!

 

사고 싶은것들이 정말 많았지만!

다음에도 기회가 있기 때문에

엽서랑 머리핀 구매했어요!

시간가는 줄 모르고 구경하니까 해가 지더라구요

유동 인구가 많은쪽에 위치한 곳이라

북적북적 할 수 있지만

지나가다가 한번쯤 들려봐도 좋을거 같아요!


서면 전포동에 위치한 대형 소품샵 아비베르컴퍼니

집들이 선물이나 생일선물,

집꾸미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아할 감성 소품샵이에요!

쇼룸 느낌도 나면서 다양한 제품들이 많아서

보는 재미도 있고 곳곳에 포토존도 있어서 좋더라구요!

서면 전포 놀거리로도 추천합니다!

 

 

https://map.naver.com/p/entry/place/1476065787

 

네이버 지도

아비베르컴퍼니

map.naver.com

본 포스팅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