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거제 비거제 비커밍펜션 오션뷰 풀빌라 감성 숙소 커밍펜션 오션뷰 풀빌라 감성 숙소

by 홍듀듀 2024. 5. 29.
728x90

얼마 전 남자친구 생일이라 거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거제는 가까워서 자주 놀러다니고 여행도 오는데

이번에는 어디로 숙소를 잡을까 찾아보다가 발견한 비커밍펜션!

 

비커밍펜션 경남 거제시 남부면 거제남서로 991-2 비커밍 풀빌라펜션

입실 15:00

퇴실 11:00

주차장은 크고 넓었어요

숙소 근처에는 큰 마트가 없어서

고현쪽 홈플러스에서 장을 보고 왔어요!

 


주차를 하고 체크인을 하러 갔어요

체크인 겸 여기는 편의점을 운영하고 있었어요

오전 9시-밤9시까지 운영하니 참고해주세요!

재활용 쓰레기장도 잘 되어 있어요

 

 

술, 음료, 물, 과자, 라면, 아이스크림 등 먹을거리가 있어요

준비해오신 것들이 좀 부족하다 싶으면 오기 좋았어요!

 

 

체크인하면서 숙소 위치와 바베큐 설명을 들었어요

바베큐 이용시간은 17:00-21:00

불이 들어가는 시간은 17시와 18시가 있어요

이 날 너어어어어어무 춥고 바람도 굉장히 많이 불어서

야외에서 바베큐하기에는 무리라 안했어요!

대신 안에서 고기 구워 먹기로!

 

 

야외 풀장이 있는데 날이 추워서 그런지 물 위가 덮여있었어요

그래서 운영을 안하는 줄 알았는데

숙소에 들어가서 좀 쉬고 있는데

전화가 오셔서 이용하실거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저희는 이 날씨에는 물에 들어가는거 무리라 이용안하겠다고 했는데

만약에 하실거면 열어주시는거 같았어요!

사계절 내내 30도 미온수로 운영한다고 해요!

 

바베큐장은 이렇게 생겼어요!

오션뷰를 보면서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에요

 

쓰레기 분리수거는 몇군데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배정 받은 호실로!

 

 

여기가 입구에요!

현관이 좀 낮아서 남자친구는 들어가면서

머리를 세게 박아서 한동안 아파했었어요 ..

 

들어가면 바로 부엌이에요

깔끔한 화이톤이었고 넓어서 요리를 하기에 좋았어요!

전자레인지와, 냉장고, 게다가 정수기도 있답니다!

음식을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서

요리를 해서 먹기에는 전혀 불편함이 없었어요

 


식기, 수저, 냄비, 컵, 칼 등 주방 도구들도 다 갖춰져 있어서

따로 준비하실 필요는 없을거 같아요!

 

여기 테이블 옆에 보면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는 전기그릴이 있었어요

구우면서 바로 세팅해서 먹을 수 있는 구조!

 

옆에는 이런 냉장고가 따로 있었는데

사용할 일이 없었어요

 


화장대가 있고 드라이기도 놓여져 있어요

거울이 좀 작긴 했지만

바로 옆에는 창가이고 햇살도 잘 들어와서

화장하기에 너무 좋았어요!

 

넷플릭스가 되는 티비에요!

난방도 직접 조절 할 수 있어요

 

 


이제 방을 제대로 볼 시간!

올해 온 숙소중에 제일 좋았던 비커밍펜션

일단 전체적으로 화이트톤에 온통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어디를 둘러봐도 오션뷰였어요!

저희는 그랜드코너스위트룸으로 잡았어요

 

숙소안에 스파를 할 수 있는 욕조도 있어서 좋았어요

게다가 오션뷰라니!

1박하기에는 너무 아까운 숙소 ㅠㅠ

 


쇼파도 되게 컸고 바로 뒤에는 오션뷰!

배경이 너무 예뻐서 사진을 찍기에도 좋았어요!

친구들이랑 같이 와서 파티하기에도 너무 좋을거 같아요

 

침대는 2개가 있고

바로 옆에는 숲과 바다가 같이 보여서 하루종일 누워 있고 싶은 그런 침대에요

 

노을이 지고 있을 때 밖을 봤는데

온통 파랑파랑해서 보기면 해도 기분이 좋네요!

 

드디어 고기를 굽굽!

목살이랑 소고기를 준비해서 먹었어요!

바로 옆에 전기그릴이 있으니까 얼마나 편한지

 

소소하게 고기와 밥을 먹고 처음으로 사케까지!

방도 넓고 오션뷰에 하루만 묵기에는 아까웠던 감성 숙소

다음에는 날이 좀 더 따뜻해져서

바베큐장과 물놀이까지 하러오고 싶어요!

 

https://map.naver.com/p/entry/place/1294621366

 

네이버 지도

비커밍풀빌라펜션

map.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