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창원 상남동 오레노카츠 돈카츠 맛집 내돈내산

by 홍듀듀 2024. 1. 3.
728x90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제가 좋아하는 돈카츠 먹으러 다녀왔는데요

생각보다 상남동에 돈카츠 집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요새 도장깨기 하고 있는데

이번에 다녀온 곳은 오레노카츠!

 

오레노카츠 창원상남점

1130-21:00

브레이크 타임 14:30-16:30

라스트오더 20:20

주차는 본 건물 지하주차장(타워주차)만 지원 가능하다고 해요

(1시간 무료)

외관은 깔끔하면서 뭔가 정겨운? 그럼 분위기였어요!

입구에도 메뉴 사진이 있어서

지나가다가 보게 되더라구요!

사실 저희도 보고 들어갔답니다!

 

 

밖에는 웨이팅 하는 의자가 놓여있었어요

그렇다면 여기는 인기 많은 맛집인거겠죠?

알고보니까 농림축산식품부 제공 안심식당 이었어요!

그만큼 더 믿음직스럽고 맛집 느낌이 느껴지더라구요

기대하면서 들어갔어요

 

 

조금 늦은 점심시간에 가서 손님들이 싹 빠질 때 사진을 찍었지만

평소에는 근처 직장인분들 그리고 학생분들도 많이 오는거 같았어요

상남동 번화가 안쪽에 있어서 위치도 좋아서 괜찮은거 같아요!

내부는 많이 넓은 편은 아니지만 깔끔하고

2,4인 테이블이 대부분이었어요

 

 

입구 옆에는 물과 추가반찬, 돈카츠 소스 셀프바가 있었어요

 

 

 

 

주차하신 분들은 잊지마시고 주차 도장을 받으세요!

화장실은 건물 복도 끝에 있어요

남녀 구분이 되어 있는데

열쇠에 고양이 발바닥 키링이 달려있는거 넘 귀여웠어요 ㅋㅋㅋㅋㅋ

 

 

각 테이블마다 셀프 키오스크가 있어서 주문하시면 됩니다

저는 메뉴판을 보기 전에 '난 안심!'을 말했는데

옆에 직원분께서 여기는 안심이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어..? 돈카츠집에 안심이 없는 경우는 첨 봐서 당황했어요!

남자친구와 저는 오레노 정식A (냉소바)

친구는 매콤돈카츠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영수증 리뷰가 있네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작성하여 직원분께 보여주시면

음료수 드린다고 하니 꼭 참여해보세요!

밥, 장국, 샐러드는 추가요금 없이 리필 가능

물, 추가반찬(깍두기, 단무지) 돈카츠 소스는 셀프바 이용

 

 

테이블 옆에 서랍을 여시면 수저와 냅킨이 있어요

 

오레노 정식A (냉소바)

돈카츠, 샐러드, 깍두기, 단무지, 소스, 냉소바, 밥, 장국

이렇게 구성이 되어 나와요

딱 깔끔하고 정갈하게 잘나왔어요

 

 

튀김옷이 두껍지가 않고 얇아서 좋았고

살이 두툼하니 연한 핑크빛 돌면서 맛있어보이더라구요!

 

 

오레노카츠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돈카츠를 지향하고 있어서

육즙이 마르기 전 소금, 소스 등을 찍어서 드시는걸 추천하시더라구요

단 첫입은 소금 강추!

옆에 소금이 따로 있는데 영상 보시다시피

자동으로 나오는게 넘 신기했어요 ㅋㅋㅋㅋ

저는 갠적으로 돈카츠 소스 보단 소금에 찍어 먹는 걸 더 좋아하는데

한 입 먹어보니 되게 부드럽고 육즙이 나오면서 맛있었어요

음 근데 엄청 막 특별한 그런 느낌은 아니었어요

 

 

냉소바

돈카츠에는 시원한 냉소바 조합이 넘 좋은거 같아요

와사비와 소스가 따로 나와서

취향에 맞게 넣어 드시면 됩니다!

양이 생각보다 많았고

면이 쫄깃쫄깃하니 호로로록 은근 중독성 있는 맛이었어요

돈카츠 한 입 소바 한 입 궁합 넘 최고!

친구는 매콤돈카츠를 주문 했는데

구성은 똑같고 매콤 소스가 나왔어요!

일반 돈카츠 소스보다 그릇도 더 깊고

양이 되게 많아서 놀랬어요!

 

적당하게 매콤하면서 약간 양념치킨 맛이 느껴지더라구요

친구는 남은 소스에 밥이랑도 같이 먹고 있었어요 ㅋㅋ ㅋㅋ

그만큼 여기저기 다 잘어울리는 소스!

매운거 못먹는 남자친구도 먹을만한 매콤함이었어요


상남동에 갈때마다 본 오레노카츠

저에겐 특별한 돈카츠는 아니었지만

깔끔하고 정갈하게 잘 나오고 괜찮았어요!

직장인분들 점심시간이나 혼밥, 아이들과 같이 오기도 좋고

무난하게 상남동에서 밥집을 고민중이시라면

오레노카츠 한번쯤 와볼만해요!

 

 

https://map.naver.com/p/entry/place/1330977624

 

네이버 지도

오레노카츠 창원상남점

map.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