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전포 덕클 중식 퓨전 밥집 맛집

by 홍듀듀 2024. 5. 26.
728x90

전포에서 간만에 맛있는 밥집을 발견했는데요!

요즘 신박한 음식이 먹고 싶어 찾다가

덕클이라는 식당을 알게 되었는데

퓨존 중식집이었어요!

 

덕클

11:30-21:0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전포역 6번출구로 나오시면 더 가까워요!

전용주차장은 따로 없고 근처 공영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오픈런 할 생각은 없었는데

어쩌다보니 딱 11시30분에 오게 되었어요

일요일 주말이었는데 벌써 손님들이 계시더라구요..?

 

입구에도 메뉴판과 이미지가 있어서

들어가기전 미리 보시기 좋을거 같아요!

 

 

알고보니 덕클이 핫플 맛집이더라구요

그래서 이렇게 웨이팅석도 넓게 되어 있었어요

 

가게 내부는 그렇게 넓진 않아서

손님 많을 때는 금방 만석이 될거 같아요

저희는 안쪽으로 자리를 잡아 앉았어요

인테리어도 감서있게 잘 꾸며져있었어요!

 

원앙볶음밥 1.3

마파두부덮밥 1.1

가지튀김 0.8

이렇게 3가지 음식을 주문했어요!

 

덕클에서 리뷰 이벤트가 있어요

인스타 스토리영수증 리뷰에 참여하시면

음료 서비스 드린다고 합니다!

 


원앙볶음밥 1.3

마파두부덮밥 1.1

가지튀김 0.8

음식은 빠르게 나왔어요

둘이서 이렇게 주문 했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았어요

 

원앙볶음밥 1.3

계란볶음밥과 게살스프 반반으로 나와요

밥이 되게 고슬고슬하면서

불향이 나는데 되게 맛있었어요

게살 스프도 짭짤하니 맛있었어요

볶음밥과 조합이 괜찮더라구요!

 


마파두부덮밥 1.1

덕클 오시면 마파두부덮밥은 꼭 주문하기!

이게 완전 밥 도둑이에요

두부 양도 많고 적당히 매콤하면서

짜지 않고 맛있었어요!

기본으로 산초가 들어간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가지튀김 0.8

가지튀김은 처음 먹어봤는데요

되게 맛있었어요

기름지긴 해서 먹다보면 살짝 느끼하긴 했지만

양도 많고 바삭하니 괜찮더라구요!

사실 둘이서 배가 너무 불러서

가지튀김은 포장해왔어요!


중식 좋아하시는 분들은 전포 덕클 가보세요!

한국인에 입맛에 만들어져서 맛있고

양도 많고 전체적으로 만족하고 와서

다음에도 가볼려구요!

 

 

https://map.naver.com/p/entry/place/1844809623?c=15.00,0,0,0,dh

 

네이버 지도

덕클

map.naver.com

 

 

내돈내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