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부산 광안리 소연옥 규카츠 연어덮밥 내돈내산 후기

by 홍듀듀 2024. 6. 2.
728x90

친구가 광안리 맛집을 여러군데 찾아서

이 날 끌리는 곳으로 다녀온 곳이 소연옥!

소연옥은 전국 체인점이더라구요!

저희는 광안점 소연옥을 다녀왔습니당

 

소연옥 광안점

11:30-20:2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라스트오더 19:45

주차 공간은 가게 앞 3-4대 할 수 있었어요

브레이크타임 끝나는 시간에 맞춰서

5시10분쯤 도착을 했는데 거의 만석 직전이었어요..

주말이기도 하고 웨이팅 맛집이라고 해서

빨리 갔다고 생각했는데 어쨋든 바로 들어가서 다행!

 

 

웨이팅은 야외에서 기다리시면 되는데

요즘 날이 워낙 추워서 바람막이라도 있었으면 좋을거 같단 생각을 했어요

(23년 12월 기준)

 

 

내부는 깔끔한 우드와 화이트 인테리어로 되어 있고

4인석 테이블이 대부분 이었어요!

안쪽에도 자리들이 있더라구요!

브레이크타임이 끝난지 얼마 안되었는데 바빠보이셨어요

 

웨이팅은 캐치테이블로 등록을 하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저희오고 5분쯤 지났을까 우르르 몰리더니 금방 만석이 되고

웨이팅이 길어졌어요

여기 정말 인기 맛집이군요!

 

각 테이블마다 태블릿으로 주문하고 셀프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친구와 저 둘이

규카츠 점보+연어덮밥 점보+우동2 를 주문 했어요

 

규카츠 먹을 미니 불판을 먼저 주십니다!

고체연료가 꺼지면

불판을 교체해드리니 직원을 불러주시면 됩니다!

 

규카츠 점보+연어덮밥 점보+우동2

손님도 많고 바쁜 상황인데도 메뉴는 빠르게 나왔어요

기본찬으로는 샐러드와 깍두기가 나옵니다

깔끔하게 잘 나와서 좋았어요

 

우동은 미니우동이고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날이 추우니 몸 녹이기에도 딱 좋았던 !

옆어덮밥 점보

와사비, 레몬, 양파절임,김 구성으로 나오고

점보사이즈라 밥과 연어 양이 많았어요!

연어도 신선해보이고 비주얼도 굿!

 

밥 위에 연어를 올리고 양파와 김까지!

연어와 밥에 간이 되어 있어서

따로 찍어먹거나 하지 않아도 됩니다!

연어자체가 부드럽고 살살 녹으면서 맛있었어요!

게다가 두툼하기도 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게다가 매일 아침 당일 작업한 신선한 숙성 생연어라고 합니다!

 

규카츠 점보

버터,소금,양파,와사비 구성으로 나와요

매일 아침 당일 작업 한 신선한 소고기라고 해요!

튀김이 두껍지 않고 고기로 꽉찬 비주얼 넘 좋아요

 

불판에 버터를 두르고 5-10초 살짝 구워서

기호에 맞게 소스나, 소금, 와사비에 찍어드시면 됩니다!

한두번 하다보니 불판이 금방 타더라구요

저희가 잘 못하는건지 ..

질기지 않고 되게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계속 먹을수록 느끼할 수 있는데

그런게 전혀 없진 않았지만 괜찮았어요!


광안리 웨이팅 맛집 소연옥

메뉴 구성도 좋았고 메인 재료들을

매일 당일 아침에 작업하여 신선하게 나오는 점이 좋았어요

매장도 깔끔하고 데이트하러 오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https://map.naver.com/p/entry/place/1357235593?c=15.00,0,0,0,dh

 

네이버 지도

소연옥 부산광안점

map.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