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해운대 해리단길 유루유루 오믈렛 카츠 맛집 분위기 굿

by 홍듀듀 2023. 11. 7.
728x90

정말 오랜만에 해리단길 다녀와봤어요

맛집이나 카페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용!

돈카츠가 먹고 싶어 찾다가 발견한 유루유루 식당!

sns에서도 종종 봤던 곳이라

더욱더 궁금해서 다녀왔어용

 

주차는 근처 유료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주차하고 좀 걸으셔야 해요!

지도를 보고 위치를 찾는데 분명히 도착했는데

안보이더라구요,,?

알고보니 2층에 고메빵집 위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여러분들은 꼭 헷갈리지마시길!

유루유루

11:30-21:00 매주 목요일 휴무

부산 해운대구 우동1로 66 2층

해운대역 4번 출구에서480m

 

 

옆에 계단이 있어 올라가시면 됩니다!

2023 한국 소비자 산업평가 외식업 부분에서

우수를 받았던 식당이었어요!

이걸보니 더욱더 기대가 되는거 있죠!

 

주택을 개조한 식당이었고

외관부터가 한적한 일본동네에 있을거 같은 집 느낌!

감성 분위기 다 좋아보이더라구요!

유루유루는 유유히, 천천히란 뜻의 의태어라고해요!

 

 

한참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손님들이 좀 계시더라구요!

층고가 높고 테이블마다 간격이 넓어서 좋더라구요!

 

더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창가 바 자리가 있는데

손님들이 계셔서 제대로 찍진 못했지만

탐나는 자리더라구요!

 

벽쪽에 붙어 있는 테이블 하나가 있었는데

요 자리도 감성있고 분위기 있더라구요!

 

 

그리고 특이하게 계단이 두 곳이 있었어요!

알고보니 다락방 자리가 있더라구요!!

 

 

되게 아늑하고 프라이빗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을거 같았어요!

조명도 있어서 분위기도 좋고

선풍기도 있어서 더위 걱정은 안하셔도 될 듯!

여기서 먹고 일어나기에 귀찮을거 같은 느낌ㅋㅋㅋㅋ

화장실 가기위해서는 좀 불편하실거 같아용

 

화장실은 가게 안에 있고

남녀 같이 쓰는 공용화장실 입니다!

 

 

자리에 앉아 바로 주문을 했어요!

푸짐하게 3가지 메뉴를 주문!

오믈렛

연어장 덮밥

미소철판카츠

피치티에이드

 

 

제일 먼저 피치티에이드가 나왔어요

제가 너무 좋아하는 달달함과 적당한 탄산으로

넘 맛있었어요!

 

연어장 덮밥

신선한 노르웨이 생연어를 비법간장으로 3일간 숙성시킨 연어장

남자친구가 연어를 되게 좋아해서 주문한 연어장 덮밥!

장국과 무피클? 같은게 같이 나왔어요

 

한눈에 봐도 연어가 되게 푸짐한게 보이시죠

와사비도 크고 굵직

양이 적을거 같은데? 하면서 먹다보면

은근 많아서 배가 부르더라구요

 

연어장이라 되게 짤거 같지만

밥이랑 같이 먹어주면 딱 좋고

입맛을 더 돋구게 했어요!

대체 비법간장이 뭐길래 ! 넘 맛있더라구요

게다가 연어도 되게 두툼하고 커서 더 좋았어요 ㅎㅎ

 

데미그라스 오믈렛

깊은 풍미의 데미그라스 소스와

다진 우메보시가 들어간 볶음

유루유루 대표메뉴라고 할 수 있는 오믈렛

 

포슬포슬한 계란과 볶음밥 그리고 소스까지

조합이 너무 좋았어요

특히 달짝지근한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은근 중독성 있는 맛에 손이 계속 가더라구요!

 

미소철판카츠

아까미소 소스를 곁들인 나고야 스타일의

철판카츠 나고야 명물인 아카미소(붉은된장)을 이용한 소스

이 메뉴도 대표메뉴에요

카츠와 양배주 샐러드, 장국, 와사비,밥, 무피클

 

 

완전 겉바속촉 제대로 된 카츠였어요!

육즙이 살아있고 부드러우면서

소스까지 맛있더라구요! 진짜 최고 굿

저처럼 양배추랑도 드셔보세요

맛이 없을수가 없습니다!

취향에 맞게 와사비도 얹어드시면 좋을거 같아요!

 

네이버 영수증 리뷰 작성 이벤트가 있었어요

영수증 리뷰 작성하시고 음료 서비스 받아보세요!

이런 이벤트는 놓칠 수 없죠

 

식사를 다하고 직원분께 말씀 드리면

후식 디저트로 말차 아이스크림이 나와요!

후식까지 너무 완벽했단 말이죠

담백하면서 입안이 깔끔!

남자친구와 저 둘다 순삭 먹어버렸어요 ㅋㅋㅋㅋ


일본 감성이 느껴지는 분위기에

다락방이 있는 매력적인 공간도 있고

무엇보다 음식들이 다 맛있어서 만족했던 맛집 유루유루

다음에는 다른 메뉴로 재방문 하고 싶네요!

 

https://map.naver.com/p/entry/place/1693133389

 

네이버 지도

유루유루

map.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