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부산 전포 린그리메 카페 아기자기 감성 인테리어

by 홍듀듀 2023. 7. 21.
728x90

한동안 비가 계속 오더니

오랜만에 날씨 좋은 날 전포 다녀왔는데요!

전포 가면 무조건 카페는 가봐야 한다구요

한달전부터 너무 가보고 싶었던 카페인데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린그리메

10:00- 20:00

매주 일요일 휴무

 

린그리메 카페는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간판을 잘 보시고 오셔야할거 같아요

저희도 놓칠뻔 했어요 ㅋㅋㅋㅋㅋ

 

들어가는 입구부터 너무 예뻤어요

안에 들어가면 얼마나 예쁘게요~?

 

일단 주문부터 해줬어요

아메리카노리치크림소다

디저트는 하트파이와 썸머파이!

 

가구 쇼룸 온듯한 느낌이었어요

전체적으로 색감도 너무 예쁘고

제가 좋아하는 파스텔톤이라 취저였어요!

각각 다른 테이블로 다른 분위기를 나타내고

감성 제대로였어요

하나하나 버릴 공간이 없는 린그리메 카페

여기저기 다니면서 사진 찍는데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있고

식물들도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한쪽에는 다른 분위기의 방이 있었어요

여유 있는 공간에 넓게 인테리를 하셔서 그런지

탁 트이면서 보기 편하더라구요!

 

여기서 입구를 바라보는 이 각도가 대박이라구요!

메인포토존으로 사진들 많이 찍으셔서

저도 엄청 찍고 왔답니다 ㅎㅎ

여름 분위기와 너무 잘 어울리는 카페인거 같아요

 

쇼파가 있는 이 공간도 되게 예뻤어요

색감이 너무 예쁘죠

이 자리가 젤 인기 많은거 같더라구요!

사람 없을 때 사진 찍고

원하시는 자리 앉고 싶으시면

오픈런 하시는 걸 추천해요

저도 일찍간 편인데

역시 핫플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시더라구요!

역광이지만 창가자리도 있답니다 !

 

저는 여기 민트 테이블에 무조건 앉고 싶었어요

왜냐구요? 위 사진 찍을려구용 ㅎㅎ

음료 잔과 식기도 예쁘고 디저트 비주얼들도 귀여웠어요

테이블 위에 꽃이 있어서 더 감성 있더라구요!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잘나오는 자리!

이 사진 찍기위해 기다려준 남자친구에게

다시 한번 감사함을 ㅎㅎ

 

하트파이

하트 모양의 잼이 있어서

달달하니 가볍게 먹기 좋았어요

썸머파이

밑에 레몬 필링이 가득 들어있어서 그런가

상콤하고 맛있긴 한데 좀 시긴 했어요!

그래도 크림의 조화로 달달하니 맛있게 먹었어요

 

리치 크림 소다

리치에이드, 코코젤리, 바닐라아이스크림 조합으로

만든 음료에요

밑에 코코젤리가 있어서

식감도 좋고 에이드와 바닐라아이스크림이

섞이니까 오묘하면서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이거 제 취저

아이스아메리카노도 있는데

사진을 깜빡...ㅎㅠㅠㅠㅠㅠ

 


모든 공간이 포토존인 만큼

사진도 많이 찍고 왔어요

예쁜 인테리어에 보기맨해도

저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카페

맛있는 음료와 디저트로 힐링가득 하고 왔어요

원하시는 자리와 사진을 찍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오픈런하시거나 일찍 오시는걸 추천해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692636725

 

네이버 지도

린그리메

map.naver.com

본 포스팅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