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김해 베이시스옵 봉리단길 따뜻한 유럽감성 카페

by 홍듀듀 2023. 6. 30.
728x90

부산 전포에 베이시스옵 카페가

김해에도 생겼더라구요!

수국보러 김해 놀러온 겸 다녀와봤어요!

요즘 이런 유럽 감성 카페가 많이 생겨나고 있는거 같아용

 

베이시스옵 김해

매일 12:00-21:00

 

 

너무나 예쁜 외관이 멀리서부터 눈에 띄더라구요

입구부터 포토존으로 좋죠!

주차장은 없고 인근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셔야해요!

저희도 유료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좀 걸어왔어요

 

 

생각보다 넓은 공간에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눈길이 확 가더라구요

요즘 이런 감성이 좋아지는거 같아요 ㅎㅎ

화이트와 우드톤의 조합으로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이 들었어요

화장실은 카페내부에 있습니다!

 

카운터쪽에는 다양한 오브제들이 있었는데

감성적이고 빈티지하면서 엔틱한 느낌!

 

 

여름에는 이상하게 커피가 잘 안땡겨서

저는 쑥라떼와 남자친구는 비엔나커피를 주문했어요!

디저트류도 맛있을거 같았는데

점심을 배부르게 먹고와서 음료만 먹기로!

 

 

손님이 안 계실때 카페 곳곳을 후딱 찍었어요

8인 단체석 테이블이 하나 있어요

자세히 보면 의자도 다 다르더라구요!

 

 

어느 각도에서 막 찍어도 너무 예쁘게 잘나와요

카페 색감도 너무 예쁘고 자리 곳곳마다

포인트 되는 인테리어 보는 재미도 있답니다

콘센트도 있었어요

 

 

앞에 공사를 하고 있어서 뷰는 좀 그렇지만

창가자리 자체가 예뻤어요

여유있고 햇살 좋은 날 커피 한 잔 하기 딱 좋은 느낌!

이런게 힐링 아닐까요 ㅎㅎ

 

갠적으로 여기 자리가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뒤에 거울과 창문, 그리고 위에 늘어뜨린 조명까지

스튜디오 처럼 사진을 마구마구 찍게 만들고 싶은 공간이었어요

 

 

여기는 입구쪽 자리인데

의자와 테이블 모두 높아서 또 다른 느낌의 자리더라구요

따뜻하면서 차분해지는 그런 분위기가 느껴지지 않나요

햇살도 잘 들어와서 자연광에 사진도 잘나오더라구요!

 

 

비엔나커피 6.0

우유와 에스프레소의 만남과

그 위에 비엔나크림을 얹은 커피에요

크림이 달달하니 맛있어서

커피가 쓰지도 않고 더 맛있게 느껴졌어요

쑥라떼 6.0

은은한 쑥향에 진한 고소함으로

할미 입맛인 저에게 딱 맞았어요!

담백하고 부드러워서 꼴딱꼴딱 잘 마셨어용ㅋㅋㅋㅋ

제 원픽!


 

분위기와 음료맛도 취향저격이었던 베이시스옵

햇살도 잘들어와서 사진찍기에도 좋고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했던 카페!

다음에는 디저트 먹으러 와야지~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791897513

 

네이버 지도

베이시스옵 김해

map.naver.com

 

 

본 포스팅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