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신사 가로수길 우쥬 라운지 놀이공원 느낌 물씬 나는 통통튀는 카페

by 홍듀듀 2023. 6. 14.
728x90

신사 마지막 날 집에 가기 전

시간이 좀 남아서 카페 한 군데 더 들렸어요!

매번 갔던 곳 과는 다른 느낌으로 찾아서 다녀와봤는데

너무너무 예뻐서 소개해드릴게요!

 

우쥬 라운지

매일 10:30-22:00

 

 

 

들어가는 입구부터 알록달록

놀이동산 가는 느낌이 들었어요

기차 앞에서 포토존으로 이용해서

사진 찍어도 좋겠죠!

 

날이 너무 더웠기 때문에

들어가자마자 일단 시원한 음료부터 주문을 했어요

카운터에는 터프팅으로 꾸며놓은신거 같았어요

요즘 취미로 많이 하시는거 같더라구요!

 

 

 

딸기 티라미수와 바닐라라떼 헤븐코코넛을 주문했어요

몰랐는데 맥주와 와인도 판매하더라구요

 

짠! 아니 세상에 이런 카페 보셨나요

전 처음에 키즈카페인 줄 알았어요

통통튀는 컬러에 아기자기한 소품까지

넘 예쁜 공간이더라구요!

 

요 자리 넘 귀엽죠 ㅋㅋㅋㅋㅋ

혼자 있고 싶을 때 앉아 있으면 좋을거 같아요 ㅋㅋㅋㅋ

 

 

저희 갔을 때 손님이 없어서

카페를 예쁘게 담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카페 전체가 포토존인 만큼

화려하고 알록달록 아기자기

인테리어 맛집 분위기 맛집 포토존 맛집!

뭔가 가구 전시회 느낌도 나는거 같았어요

모든 테이블과 의자가 달라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밖에는 관람차가 있는데

정말 놀이동산 느낌나지 않나요!

 

이 카페 주인공 대왕 토끼 인형이 있어요

저기 도넛 방석에 앉아서 사진 찍으면 되더라구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는

귀여운 원숭이 인형들이 매달려 있네요 ㅎㅎ

 

토끼 인형 옆에 또 다른 공간이 있는데

여기가 대박이었어요

세상 화려한 컬러 조합에

폭신폭신한 털로 되어 있어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무조건 여기 앉기로 했어요!

단, 신발 벗고 들어가셔야해요

옷에 털이 묻기 때문에 앞에 돌돌이가 있으니

잊지말고 꼭 돌돌이 하고 나가기!

 

안에 슬리퍼가 있어서 신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슬리퍼도 귀여운 토끼

 

2층에는 귀여운 쿠션 자리와

야외테라스가 있어요

 

 

딸기 티라미수

바닐라라떼

헤븐코코넛

딸기 티라미수는 냉동 후 나오기 때문에 10분 후 드시면 됩니다

되게 부드럽고 딸기향 나면서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바닐라라떼는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적당히 달달하면서 맛있었어요

헤븐코코넛은 코코넛 특유의 밍밍함에

제 취향은 아니었지만 먹을만 했어요!

 


인테리어, 포토존, 분위기 맛집 우쥬 라운지

알록달록 아지자기 화려한 특색있는 카페

구경하는 재미도 있고 사진 찍는거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정말 좋을거 같네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744640435?c=15,0,0,0,dh 

 

네이버 지도

우쥬라운지

map.naver.com

본 포스팅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