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창원 사림동 힙한 분위기 러프 카페 /와인

by 홍듀듀 2023. 7. 7.
728x90

사림동에 새로 생긴

힙한 카페가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창원대학교 근처에 있고

주택 골목 사이에 있으니 지나칠 수 있어서

간판 잘 보시고 오세요!

 

러프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10:00-22:00

 

 

사림동에 카페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

윗하우스 바로 옆에 러프 카페가 있더라구요!

 

 

저희는 커피를 마시러 왔지만

5시이후에는 와인바를 운영하고 있어요!

커피와 디저트 그리고 샐러드 파스타 등 종류가 다양합니다!

 

 

입구 옆에는 굿즈들을 판매 하고 있었어요

 

 

원목 인테리어의 둥근테이블과 바 자리가 있어요

생각보다 바 자리가 주방과 너무 붙어 있는 느낌이었어요

 

 

한쪽에는 와인 냉장고가 있어요

저녁에는 와인도 같이 운영하니

밤 분위기도 색다를거 같아요!

우드와 식물 조합 인테리어는 실패가 없는거 같아요

역광이지만 창가자리도 분위기 괜찮더라구요

 

화장실은 카페 내부 카운터 옆에 있어요!

무조건 화장실은 안에 있는게 조와

 

 

 

이 공간이 인기가 많은 자리 같았어요!

위에 봤던 공간과는 다른 느낌이죠

힙한 느낌의 자리였어요

 

 

친구가 점심을 먹고 오질 않아서

디저트를 2개 주문했어요

프렌치토스트

바스크 치즈 케이크

레몬에이드

말차 크림 라떼

레몬에이드는 상콤하니 맛있었는데

탄산이 좀 더 강한 느낌이었어요

말차 크림 라떼는 말차의 고소 달달함과

라떼의 조합이 잘 어우러져 저는 맛있게 먹었는데

친구는 커피 맛이 더 강하다고 느꼈다고 해요

이건 뭐 취향차이니까!

 

 

프렌치토스트 진짜 넘 맛있게 생겼어요

보기만해도 겉바속촉인게 보이시죠!

소금에 찍어 드시면 단짠하니 넘 맛있음!

먹다보니 양이 많아서은근 배가 차더라구요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귀엽게 생겼어요

위에 과일이 쫑쫑쫑 박혀 있네요

케이크에도 메이플 시럽이 뿌려져있고

부드럽고 달달하니 당 충전에 딱이었어요!


 

 

창원 사림동에 새로 생긴 힙한 무드의 카페 러프

낮에는 커피 밤에는 와인바를 운영한다고 하니

색다른 느낌으로 즐길 수 있을거 같아요

요즘 프렌치토스트에 빠져서 그런지 또 가고 싶네용 ㅎㅎ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863814834

 

네이버 지도

러프

map.naver.com

본 포스팅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