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제주 공항 근처 오션뷰 에스프레소바 바이러닉 카페

by 홍듀듀 2023. 4. 28.
728x90

제주 여행 마지막날

점심으로 고기국수를 먹고

비행기 시간까지 좀 남아서

공항 근처에 있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바이러닉 에스프레소 바 제주점

매일 09:00-22:00

 

 

카페앞에 주차장이 크게 있어서

주차 걱정은 하실 필요 없어요!

 

 

생긴지 얼마안된 신상 카페답게

외관부터 깔끔하더라구요!

건물 모양도 예술적이면서 대형카페였어

공항까지거리는 15분정도라서

마지막날 들리기 좋았어요!

 

 

들어가기전부터 자리가 있더라구요

아직은 좀 쌀쌀했던 3월에 방문해서 그런지

야외 자리에 계신 손님들은 없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셀프로 하시면 됩니다!

 

 

바이러닉은 처음에 사진으로 시작 하셨던거 같았어요!

뭔가 예술적이면서 감각적인 느낌의 카페랄까

 

 

카운터가 되게 길고 크더라구요!

디저트 종류도 다양해서 주문했어요!

커피와 디저트 주문한거는 밑에서 보여드릴게요 ㅎㅎ

 

1,2,3층 루프탑까지 엘리베이터를 이용해서

올라갈 수 있어요

여자화장실은 2층

남자화장실은 3층

 

 

카페가 전체적으로 통유리창으로 되어 있어서

어디서나 오션뷰가 보이더라구요!

탁 트이면서 뻥 뚫리는 느낌!

블랙과 그레이톤으로 세련된 느낌이었어요

단 자리는 불편했어요

그래서 오래 머무르긴보단

잠깐 오션뷰 즐기면서 커피한잔하기 좋더라구요!

 

 

카페안에 촬영 스튜디오가 있더라구요!

친구랑 궁금해서 힐끔힐끔 쳐다보고 나왔어요 ㅋㅋㅋㅋ

 

 

자리가 굉장히 많고

오션뷰를 좀 더 즐기고 싶으시다면 야외 테라스도 좋아보였어요!

이 날 바람도 많이 불고 추워서 나가지 않았지만

사진 찍어도 예쁘게 잘나올거 같아요ㅎㅎ

 

 

저는 시그니처메뉴꺼멍라떼

친구는 제주말차라떼를 주문했고

디저트는 버터바로 주문을 했어요!

주문하고 보니

검정 초록 노랑 컬러가 다양하네요 ㅋㅋㅋㅋㅋㅋ

 

 

버터바

4pcs로 나오고 꾸덕한 버터 쿠키였어요

많이 달거 같았는데

생각보다 그렇지 않고 단짠하니 커피랑 조화가 괜찮더라구요!

다시 생각해봐도 이 버터바 넘 맛었었어요 ㅋㅋㅋㅋ

요고요고 무조건 추천!

 

 

제주말차라떼

색감이 너무 예쁜 말차라떼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었지만

무난하게 먹기 좋았어요!

 

꺼멍라떼 ( 시그니처 )

시그니처이기도 하고 이름도 귀여워서 주문해봤어요

처음에 비주얼보자마자 뭔가 돌맹이? 같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맛은 쿠앤크 같으면서도 두유? 같으면서도 좀 신기했던거 같아요

라떼이지만 뭔가 아이들 입맛에도 좋아할거 같은 맛이었어요!

 


제주 여행 첫날 혹은 마지막날

공항 근처 오션뷰 카페 바이러닉 카페 방문하기 좋으니 들려보세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397630884

 

네이버 지도

바이러닉 에스프레소 바 제주점

map.naver.com

 

본 포스팅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