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창원 상남동 키치 하이틴 감성 노우나우 KnowNow 카페

by 홍듀듀 2023. 5. 5.
728x90

한동안 일본 여행 포스팅으로 블로그 채우다가

오랜만에 카페!

여행 후 처음 다녀온 카페이기도 하고

마침 신상카페라 다녀온 노우나우 카페

 

 

노우나우 KnowNow

경남 창원시 성산구 상남로 107 메종드테라스 103호

매주 월요일 정기휴뮤

화-목 12:00-22:00

금-일 11:00-23:00

이벤트시 일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인스타 참고하시면 됩니다

 

https://www.instagram.com/cafe_knownow/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친구랑 저녁 먹고 8시쯤 갔는데

이 때 가면 사람 없을 줄 알고 룰루랄라 갔는데

오우야 딱 한 자리 남았더라구요

조금만 늦었어도 못갈뻔 ㅠㅠㅠㅠ

 

 

입구에는 귀여운 미니 거울이 있는데

쪼그려앉아서 사진 찍으면 그게 바로 포토존!

 

일단 주문부터 했어요

친구랑 저 둘다 나우라떼(연유크림)

말차르뱅 쿠키로 주문!

 

카페는 넓진 않지만 깔끔하고 귀여운 내부

사실 내부는 저희 나갈 때 손님 없을때 후딱 찍은거에용

빔 프로젝트도 있어서 더 분위기 있어보였어요

둥글둥글한 전신거울이 있어서 사진 찍기 좋아요

 

 

 

나우라떼 (연유크림라떼)

말차르뱅쿠키

보라색 연유 크림은 첨 봐요!

귀여운 꽃무늬 코스터와 보라색 깔맞춤 트레이

예쁘고 귀엽다

 

 

첨엔 예뻤는데 섞을수록 이상해지는 비주얼

크림이 달달하고 부드럽고

커피의 쓴맛이 안느껴지고 넘 맛있었어요!

딱 제 입맛에 맞았던!

 

 

말차르뱅쿠키는 뭔가 퍼석?한 느낌이라

잘 부서져서 좀 아쉬웠지만

말차맛이 나고 맛있었어요

커피랑 찰떡!

 

 

노우나우 카페의 메인 공간이에요

키치한 느낌으로 꾸며져있어요

감각적으로 넘 잘꾸며놓으신거 같아요!

초록색이 대표 컬러라 크리스마스 느낌도 나는거 같더라구용

귀여운 세모 트리 인형이랑 같이 사진 찍어보아요

 

 

캐비넷안에는 하이틴 감성 듬뿍 엽서와 스티커들

딱 제 취향이라 이 부분만 찍어봤어용ㅋㅋㅋㅋㅋㅋ

 

 


창원 상남동 노우나우 카페

작고 귀여운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키치하고 하이틴 느낌의 포토존으로

감성있고 사진 찍기 좋아요

특히 나우라떼 (연유크림라떼) 꼭 먹어보세요!

비주얼 예쁜 음료와 디저트들도 많이 있는거 같더라구요

예쁜거 먹으러 다음에도 또 올 예정!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824293338

 

네이버 지도

KnowNow

map.naver.com

 

본 포스팅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