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경주 황리단길 커들리하우스 따뜻한 감성카페

by 홍듀듀 2023. 4. 23.
728x90

얼마전에 벚꽃보러 경주다녀왔는데요!
그 전에 황리단길에서 밥을 먹고
감성카페 다녀왔어요
오랜만에 황리단길 갔는데
첨 보는 카페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황리단길에는 한옥느낌의 카페들이 많아요

이번에 간 곳도 한옥st에 따뜻한 감성의 카페!

구석이 아니라 황리단길 골목 지나가는 길에 잘 보여서

금방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마당도 되게 넓어서 자리도 많았어요

핫한 주말시간대에는 야외자리도 인기 많을거 같아요!

요즘 날도 따뜻하기도 하고 ㅎㅎ

 

 

 

반대편 야외자리에는 벽에 포스터가 붙여져 있어서

좀 더 감성있었어요

4인석 자리라서 여럿이서 올 때 좋겠죠!

 

 

 

주문부터하러 바로 카운터에 갔어요

 

 

 

저는 핑크레몬에이드 남자친구는 아메리카노를 주문!

 

 

 

디저트 공간도 너무 예뻐서 찍어봤어요

딸기케이크와 브라우니중에 뭘먹을지

고민하다가 딸기케이크로!

 

 

 

사실 저는 딸기케이크보다

약과쿠키 요녀석 먹을려고 온거거든요 ㅠㅠ

근데 솔드아웃인거에요

만드는데 좀 걸린다고 앉아있으면 부르신다고 해서 기다렸답니당 ㅎ.ㅎ

 

 

 

안에도 자리들이 많고 감성감성~ 했어요

우드와 아이보리톤의 조화로 따뜻 아늑한 분위기였어요

 

 

 

저희는 여기 앉았는데

너무 예쁜 창가자리였어요!

햇살도 쫙 비치면서 식물도 보이고

마치 액자 같은 느낌의 자리였어요

여기서 커피 한잔하면 힐링 그 자체

 

 

 

여기도 너무 예쁘죠!

역광이어도 사진은 정말 잘나온다 말이죠

 

 

 

핑크레몬에이드 7,500

아메리카노 5,500

딸기케이크 8,900

서비스로 주신 초콜릿><

아메리카노는 뭐 다들 아는 맛이라 특별하진 않았고

핑크레몬에이드는 빨대로 레몬을 쭉쭉짜서 먹어주면

상콤하니 괜찮더라구요!

딸기케이크가 진짜 맛있었요

크림이 퐁신부드러우면서 느끼하지 않고

케이크의 달달함과 딸기의 상콤함이 만나서 맛있었어요!

 

 

 

약과쿠키 4,800

못먹을줄 알았던 약과쿠키!!

요즘 카페에 가면 약과 디저트들이 많은거 같더라구요!

전 여기서 첨 먹어봤는데

약과가 많이 달지 않고 쿠키의 담백함과 조합이 좋았어요!

쿠키안에 마시멜로가 있어서 더 맛남!

커들리하우스가 디저트맛집이라 그런가

포장해가시는 손님분들도 있더라구요!

 

 

 

이제 좀 먹었으니 사진찍으러 나와봤어요

안에서 봤던 문을 밖에서 보니 더 예뻤어요

곳곳에 포토존이 많아서 넘 좋네요!

 

 

 

귀여운 미니 연못같은 분수대가 있어요

위에 과일과 꽃들이 둥둥 떠다니는데 넘 예쁜거 있죠!

감성 제대로였어요

 

 

 

경주 황리단길 감성카페

곳곳에 포토존이 다양하고 디저트 맛집인 커들리하우스

오신다면 약과쿠키는 꼭 먹어보세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381037324

 

네이버 지도

커들리하우스

map.naver.com

 

본 포스팅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