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창원 사림동 해피아워클럽 디저트 맛집 감성 카페

by 홍듀듀 2023. 8. 4.
728x90

 

 

얼마전에도 사림동에 카페 다녀왔었는데

이번에도 예쁜 카페 발견해서 다녀왔어요!

사림동 윗하우스 2호점인

해피아워클럽

 

해피아워클럽

매일 10:00-21: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해피아아워클럽은 워낙 핫플이라

다른분들 블로그 보고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니 오픈런 추천하시는 글 보고 갔는데

설마설마 했단 말이죠!!

친구 시간이랑 안맞아서 오픈런은 실패하고

점심을 포기하고 카페를 갔지만!

이미 만석에 웨이팅까지 있었어요..

 

입구에는 감성 뿜뿜하는 식물들이 있어요

바닥에 두는게 아닌

헹거에 걸어두신거 센스 있으신거 같아요!

 

보이시나요..

점심을 포기하고 갔다가

사람 너무 많아서 결국 밥을 먹고 다시 왔는데

웨이팅 걸고 기다렸어요 ㅋㅋㅋㅋ ㅠㅠㅠㅠ

사실 원하는 자리가 있었지만

못앉고 그냥 자리나는 대로 앉았어요

 

친구와 저 둘 다 아이스아메리카노

디저트는 블루베리레코드파이

소금빵을 주문 했어요!

해피아워클럽은 베이커리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테이크아웃으로도 많이 사가셨어요

이미 저희 갔을 때는 솔드아웃 된 빵들도 몇개 있더라구요!

 

식기랑 컵들은 포이세라믹스를 사용하시더라구요

작년에 광안리에 포이세라믹스 쇼룸 겸 카페 다녀왔었는데

이렇게 보니 또 반갑더라구요!

카페 분위기와 너무 잘 어울리는거 같아요

 

손님들이 너무 많아서 테이블을 찍진 못했지만

분위기가 다 다른 테이블에 감각적이고

감성 있었어요

2-3인석이 많아서 단체로 오시기에는 어려울거 같아요!

곳곳에 아기자기하게 인테리어 센스도 굿!

여름 분위기가 물씬 나는거 같았어요

 

요즘 카페에는 테이블에 색감 포인트 주는곳이 많은거 같더라구요

귀여운 선인장 포인트><

음료와 디저트를 이 테이블에서 찍으면 예쁘게 잘나올거 같아요

저희는 이미 다른곳에 앉았지만 ㅎ,..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과

블루베리레코드파이

소금빵

예쁜 그릇과 컵에 담겨져있으니

저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느낌

 

같은 아아지만 다른 컵!

둘 다 넘 예쁘고 빨대까지도 사랑스러웠어요

요새 다른 커피말고 아아만 마시는데

제 입맛에는 산미가 강하지 않고

부드러워서 잘 넘어가더라구요!

 

블루베리레코드파이

안에 블루베리잼이 가득해서 좋았어요

은근 중독성 있는 맛에

아이스아메리코노랑 완전 찰!떡!

이미 윗하우스에서 유명한 소금빵이라

당연히 맛있을거라 생각하고 주문했는대

역시나 쫄깃한 식감에 짭짤하니 넘 맛있었어요!

 

원래 있던 손님 나가시고

다른 분 짐 놔두고 자리 비우실 때 잠깐 ! 찍어본 자리

거울있는 자리가 제일 인기가 많은거 같아요

창가이기도 하면서 사진도 잘나오더라구요!

테이블 모양도 반달에 독특하니 감각적이었어요

 

손님들이 많이 계셔서 사진을 많이 건지진 못했지만

감각적인 인테리어에 맛있는 디저트까지 좋았어요

평일에는 좀 한산할 수 있지만

주말에는 오픈런 하시는걸 강추!

다음에는 다른 디저트 먹으로 오고 싶은 해피아워클럽><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280401226

 

네이버 지도

해피아워클럽

map.naver.com

본 포스팅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