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부산 전포 비콩피 애견동반 가능한 분위기 좋은 브런치카페

by 홍듀듀 2024. 6. 1.
728x90

이번에 전포에 새로 생긴 비콩피 카페

오픈할때 부터 가보고 싶었는데

저장만 해놓고 있다가 이번에 다녀와봤어요!

비콩피

08:00-22:00

전포역 8번출구로 나오시면 되고

전용주차장은 없어서 근처 공영주차장에 하시면 될거 같아요

대형 창고형 카페 느낌이 드는 외관이에요

그리고 놀랐던데 오전8시에 오픈시간이더라구요!

이렇게 빨리 오픈하는 카페는 첨 봤어요!

갠적으로 비콩피는 야외 자리가 예쁘다고 생각하는데

생각보다 야외 테이블이 많더라구요!

 


들어가자마자 푸릇한 식물들이 보였고

한쪽에서는 짐을 보관할 수 있는 보관함이 있었어요!

부산 여행와서 짐이 있으신분들은 맡겨두어도 넘 좋을거 같아요!

 

 

일단 눈에 먼저 보였던건 디저트!

특히 샌드위치와 치아바타 빵이 먹고 싶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해주시면 됩니다!

메뉴를 찍고 싶었는데 빛때문에 잘 안보이네요 ㅎ..

햄 크림치즈 샌드위치와 치즈 치아바타

아이스아메리카노2잔 이렇게 주문을 했어요

 


층고가 높은 카페 내부

탁 트이면서 개방감도 좋아서 답답한 느낌이 없었어요

평소에 가던 전포 카페와는 다른 분위기의 비콩피!

통창으로 되어 있어서 식물들도 보이고

햇살도 잘 들어서 분위기도 좋았어요

평일 오후 5시쯤 방문했는데도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역시 여기도 요즘 인기 많은 핫플 카페

 

 

특히 이 쇼파자리가 특이했어요

다 같이 앉을 수 있는 쉐어 테이블에

편해보여서 여기 앉고 싶었지만 저희 왔을 땐 이미 만석이어서

다른곳에 앉았어요 ㅠㅠ

 


아기의자도 구비
되어 있고

게다가 저기 보시면 유모차 보관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어쩐지 애기들 데리고 엄마들과 많이 오시더라구요!

이런 세심한 배려가 있는 카페에 호감도가 상승!

 

 

카페 굿즈로 티셔츠와

스트레칭 안내 종이가 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

한장씩 들구가서 꼭 따라해보세요 ㅎㅎ

 

 

셀프로 물을 먹을 수 있는 공간도 있는데

엇.. 저희가 봤을 땐 이미 물이 동나버렸다!!!

 

겉옷도 걸 수 있는 옷걸이

저기 잘 보시면 캐리어도 보관 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작업이나 스터디 할 수 있는 쉐어 테이블이 있어요

가운데 콘센트도 있어서 노트북도 할 수 있고

조명까지 있어서 작업하기 딱 좋은 분위기!

회의나 미팅을 해도 좋을거 같아요

 


여기도 헹거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정말 여기는 곳곳에 세심한 배려가 너무 넘쳐나는 카페네요!

 

 

또 다른 느낌의 테이블과 의자!

 


전체적으로 딱 봤을 때 따뜻하고 아늑하고

그런 느낌이 드는 카페라서 나가고 싶지 않더라구요

 

햄 크림치즈 샌드위치와 치즈 치아바타

아이스아메리카노2잔

주문한 메뉴는 빠르게 나온편!

밥을 안드시고 오신분들도 편하게 먹을만한 메뉴에요!

 


햄 크림치즈 샌드위치

크리스피하게 구워낸 베이컨과

마스카포네 치즈로 만든 딥핑소스 그리고 신선한 채소

남자친구와 저 둘 다 반한 샌드위치!

안에 햄치즈와 채소가 적절하게 들어 있어서

먹기 딱 좋았고 특히 소스가 너무 맛있었어요!

진짜 이거는 꼭 드셔보세요!

 


치즈 치아바타

천연발연종인 르방을 이용해서 만든 빵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고소한 빵

치즈가 자극적이지 않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이것도 만족한 빵!

포장 해가시는 분들은

에어프라이어로 데워드시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해요!


최근에 다녀온 카페 중에 너무 좋았던 비콩피

곳곳에 세심한 배려가 많아 좋았고

분위기도 너무 좋고 쭉 머물고 싶었던 곳!

아침 일찍 문을 열기 때문에 출근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포장을 하셔도 좋을거 같아요!

애견동반도 가능!

 

https://map.naver.com/p/entry/place/1239335758

 

네이버 지도

비콩피

map.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