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부산 동래 명륜동 왓섭커피 햇살 맛집 분위기 좋은 카페

by 홍듀듀 2023. 9. 10.
728x90

오랜만에 남자친구 동네에서 데이트 한 날!

근처에 볼 일이 있어서 해결하고

동네 걷다가 발견한 카페!

나만 알고 싶은 그런 느낌이 들면서

분위기도 좋았던 왓섭커피!

 

왓섭커피 명륜점

평일 08:00-19:00

주말 10:00-19:00

명륜역 4번 출구에서 나와 40m 직진해서

사거리가 나오면 좌측에 왓섭커피 명륜점이 있습니다.

온천천에 본점이 있고

명륜점은 2호점이라고 해요!

다음에 기회되면 본점도 방문해보고 싶네용 ㅎㅎ

명륜 힐스테이트 아파트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서

동네카페로 딱 좋은거 같아요!

근처에 이런 감성 있는 카페 있으면 좋잖아요!

 

주차공간은 2곳이 있어요

 

생각보다 크고 넓은 카운터였어요

우드톤에 따뜻 아늑한 분위기

저희는 일단 바로 주문부터 했어요!

 

사진을 이상하게 찍어서 다 잘리고 난리 ㅠㅠㅠ

남자친구랑 둘 다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디저트로 블루베리 크럼블을 주문했어요!

와이파이 비번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용

 

카운터 뒤에는 일자로 뻗은 형태의 자리가 있었어요

쇼파여서 푹신 편안하게 앉아 마실 수 있어요

 

더 안쪽으로 들어오면 더 감성적인 인테리어를 볼 수 있어요

테이블은 많진 않지만 넓은 공간 활용으로

답답함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다양한 오브제와 갈대 소품으로 꾸며진 공간

감성있고 깔끔하면서 제가 좋아하는 느낌의 인테리어!

 

바로 옆에는 정반대 느낌의 테이블이 있었어요

테이블 모양도 특이하면서 우드톤의 단체석 자리

동네 할머님들이 여기 모여서 커피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식물과 갈대의 조화로 따뜻한 분위기가 나죠!

전신거울도 있어서 사진찍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화장실은 사진상으로 오른쪽에 있습니다!

 

유일하게 창가자리에 딱 1개의 테이블이 있어요!

메인 포토존 느낌도 나면서 예쁘더라구요!

바로 앞에는 아파트 단지가 보이고

초록초록한 식물들이 보여서 뷰도 좋았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

블루베리 크럼블

카페 분위기와 어울리는 초록 트레이 나왔네요!

요새 저는 카페가면 아이스아메리카노만 마시는데

산미 없이 고소하고 부드러워서

제 입맛에 맞았어요!

 

분명 주문할때는 위에 아이스크림이 없었는데

갑자기 얹어져있어서 당황!

하지만 기분은 매우 좋았어요 ㅎㅎ!

블루베리 크럼블에 바닐라아이스크림 조합은 말모!

촉촉 달달하니 커피랑 넘 찰떡이었어요

 

창틀에 귀여운 선인장들이 놓여져 있는데

이것만 바라보고 있어도 힐링이 되더라구요

사진은 역광으로 찍히긴 하지만

햇살이 잘 들어와서 좋았어요!

 

제 노트북을 가져와서 남자친구가 손 봐줄게 있어서 봐주는중!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맛있는 커피와 디저트

뷰도 좋고 힐링까지 하고 와서 좋았어요~!

진짜 뭔가 나만 알고 싶은 그런 느낌이 들지 않나용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되어서 깔끔하고

감성 분위기까지 있는 왓섭커피 카페

다음에 또 명륜동 오게 된다면 재방문 의사 있음!

 

https://map.naver.com/p/entry/place/1751310134?c=15.00,0,0,0,dh 

 

네이버 지도

왓섭커피 명륜점

map.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