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경주 황리단길 어마무시 한옥 감성 카페 황남점

by 홍듀듀 2023. 5. 17.
728x90

 

황리단길에 있는 어마무시 카페 왔어요!

카페 이름부터가 어마무시 ㅋㅋㅋㅋㅋ

이번에 새로 생긴 한옥 카페라 유명하더라구요!

 

어마무시 황남점

매일 11:00-21:00 라스트 오더 20:30

 

어마무시 황남점은 황리단길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잘 찾고 오셔야 합니다!

들어가는 입구부터 한옥스럽고

너무 예쁜 돌 길에 사진 찍으면

예쁘게 잘 나오겠죠 ㅎㅎ

어마무시는 휴식을 테마로 만든 카페라고 해요!

전신 거울도 있답니당 ㅎㅎ

거울에 딱 서면 비치는 곳이 바로 밑에 사진!

 

여기 딱 보고 헉 했어요

마당에 연못이 있더라구요!

분위기 대박이고 고즈넉한 감성에 넘 예뻤어요

저기 딱 가운데 서면 메인 포토존이 됩니다 ㅎㅎ

다른 분들 다녀오신 사진도 봤는데

밤에 조명이 켜지면서 더 예쁘더라구요!

완전 분위기 맛집

 

날씨도 너무 화창하고 그냥 가만히 있어도

기분 좋은 날이었어요!

가을이 오는 느낌이 확 드는 ㅎㅎ

내부는 따뜻한 느낌이 들면서

고즈넉한 분위기에 경주만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11시 오픈인데 저희는 10시50분쯤와서

얼떨결에 오픈런을 해버렸네용ㅋㅋㅋㅋ

미리 들어와서 주문은 11시부터 받으셨어요!

테이블이 많고 공간도 넓직하니 좋더라구요

여기 자리는 특이했어요

마주보게 앉는 곳인데

시간 좀 지나니까 여기도 자리가 없더라구용ㅋㅋㅋ

 

화장실도 카페 안에 있답니다!

 

유일하게 좌식자리!

햇빛도 잘들고 도란도란 얘기하면서

커피 마시기 좋은 공간인거 같아요

 

카운터 겸 주방은 넓게 되어 있어요

황리단길에 여행 오시는 분들이 많다보니

숙소가 11시 퇴실이 대부분이라

우르르르 사람이 금방 차더라구용ㅋㅋㅋ

여기도 역시 핫한 카페였네요!

친구랑 저 둘다 버터카라멜라떼를 주문!

메뉴판에 비친 그림자 거슬리네요 ㅎ..

 

 

어마무시 카페는 티라미수 맛집이라고 하더라구용

뒤늦게 알아서 살짝 후회가 되네요 ㅎㅎ

티라미수 종류가 다양하고 다 맛있어보이는데

특히 흑임자 티라미수 먹어보고 싶네요ㅠㅠ

 

창가쪽에 자리에 앉았어요

항상 카페는 뷰가 보이는 쪽이 앉게 되더라구용ㅋㅋㅋ

이번 경주 여행하면서 한옥뷰는

실컷 보고 왔네요 ㅎㅎ

 

 

 

와이파이 비번과 카페 스티커!

 

버터카라멜라떼

되게 달달한 맛을 기대했는데

살짝 쓴 맛이 나면서 달달한게 덜 했어요!

이때 딱 티라미수 있으면 좋았을텐데 ㅎ.,

그래도 꼴딱꼴딱 맛있게 먹었습니다!

 


경주 황리단길 한옥 감성 좋은 한옥 카페

찾으시는 분들은 어마무시로! !

한옥카페를 몇군데 가봤지만

이렇게 예쁜 카페는 처음이라 넘 만족!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670626280

 

네이버 지도

어마무시 황남점

map.naver.com

본 포스팅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