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부산 기장 아워오차드 햇살 맛집 분위기 좋은 브런치카페

by 홍듀듀 2023. 5. 12.
728x90

 

오랜만에 기장을 다녀왔는데

신상 카페들이 몇군데 생겼더라구요!

그 중에 남자친구랑 저는 일광쪽에 위치한

아워오차드 브런치 카페 다녀왔어용

아워오차드

부산 기장군 일광읍 화용길 53-47

 

매일 10:00-20:00

라스트오더 19:00

야외 주차장 있음

애견동반가능

아기 의자 있음

 

따뜻한 느낌의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나는 카페 외관

날이 우중충해도 색감이 예쁜 건물이었어요!

 

동화 속에 온듯한 느낌의 포토존

 

 

저희는 점심을 배부르게 먹고와서 커피만 주문하기로

바닐라라떼와 시나몬 브륄레 라떼 ( hot only ) 를 주문했어요

와이파이 비번까지 있으니 참고해주세용

 

1층에 한두자리 빼고 꽉 차있어서 내부 사진을 제대로 못 찍었어요 ㅠㅠㅠ

점심시간이라 브런치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한쪽 벽에 큰 창이 있어서 햇살이 쫙 비치는 자리였어요

창가자리가 인가 많을거 같네요!

 

 

남녀 구분되어 있는 화장실인데

깔끔하고 좋았어요!

 

모형 과일과 채소들 소품으로 꾸며진 공간이 있는데

실제로 아워오차드 카페는

과수원에서 부모님이 키워내신 제철 과일과 야채들을

사용해 만든 브런치와 음료를 제공한다고 해요!

 

1층에는 자리가 없어서 2층으로 올라갔어요!

3층 루프탑도 있었는데

날이 너무 추워서 올라가진 않았는데

강아지 그림 있는걸로 보아

애견동반 가능하더라구요

 

 

2층은 조용한 분위기의 노래가 나오면서

햇살도 잘 들어와서 분위기도 좋더라구요!

전체적으로 우드톤이라 아늑 따뜻 다 갖춰진 공간

 

 

 

2층에는 또 다른 룸 공간이 있었는데

아직 사용하시는건 아닌거 같았어요

여기 어떤 용도로 사용하실지 궁금!

 

 

 

 

바닐라라떼와 시나몬 브륄레 라떼

바닐라라떼는 제가 생각한 달달함 정도가 아니라 살짝 아쉬웠지만!

단거 별로 안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적당한 느낌!

커피맛은 좋았어용

 

시나몬 브륄레 라떼

요고요고 신기했어요

커피 위에 누룽지가 떠있는 듯한 비주얼 같았어요

부드러우면서 끝에 설탕이 있어서 같이 먹으면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기장 신상 브런치 카페

햇살 맛집 분위기 좋고 사진찍기도 좋아요!

다음에는 브런치 먹으러 와보고 싶어용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363181714

 

네이버 지도

아워오차드

map.naver.com

 

본 포스팅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