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부산 전포 우모레 애견동반 가능한 빈티지 감성 가득 카페

by 홍듀듀 2023. 5. 28.
728x90

서면에 안과 다녀올 일 있어서 갔다가

정말 오랜만에 전포 카페 다녀왔어요!

어디갈지 찾아보다가 역시 신상 카페 많이 생겼더라구요!

그 중에 빈티지한 감성 가득한 카페가 눈에 들어와 다녀왔어용

 

우모레

매일 12:00-22:00

주택을 개조하여 만든 카페

입구부터 빈티지 감성이 가득한게 느껴졌어요

저희는 주말 1시반쯤 왔는데

딱 사람 많아지기 직전이라 좋았어요

10분뒤에 우르르르 오시면서 만석이었어요

역시 핫한 카페야

 

요즘 핫한 볼록 거울이 붙어 있는 포토존

벽에 포스터도 있어서 힙한 골목 느낌이 나네용

 

일단 주문부터!

주방에도 감성이 제대로잖아?

큰 창이 있어서 햇살이 쫙 들어오는 자리들

자리마다 붙어 있어서 그게 조금 아쉽

 

 

!

전체적으로 천장과 벽 바닥까지 거친 느낌을 표현하면서

빈티지한 감성을 살리신거 같아요!

 

안쪽에는 다양한 소품들로 꾸며진 자리들

자리마다 테이블도 다 달라서

더 감성 있더라구요

큰 창과 연결된 야외자리

요즘 날이 많이 따뜻해져서

야외도 금방 만석이 되더라구요

햇살도 잘 들어와서 사진도 잘나온답니다!

 

저희는

스윗와플 8.0

바닐라라떼 6.5

콜드브루 7.0

스윗와플은 딸기와 블루베리 과일이 토핑된 와플인데

달달한 시럽과 시럽으로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저는 바삭한 와플을 생각했는데 약간 눅눅한 느낌으로 나오더라구요!

귀여운 컵에 담겨온 바닐라떼는

그냥 딱 흔히 아는 맛이라 무난하게 잘 먹었어요!

콜드브루 뭔가 양주 같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커피 맛이 강할 줄 알았는데

저는 더위사냥? 아이스크림 맛이 나는거 같았어요 ㅋㅋㅋ

내 입이 이상한건가?

그래도 커피 자체는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애견 동반 가능한 카페인데

여기 사장님네 강아지가 카페를 활보하고 다녀요

진짜 너무 귀여웠어요 ㅠㅠㅠㅠㅠㅠ 너무 순딩순딩


빈티지한 감성 가득한 우모레 카페

포토존도 많고 애견동반 가능한 카페로

강아지 키우는 분들은 여기 와서 주인 강아지와 만나보세요!

진짜 귀여워 ㅠㅠㅠㅠ

공간마다 인테리어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서 좋았어요!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677462966

 

네이버 지도

우모레

map.naver.com

본 포스팅의 모든 글과 사진은 무단도용을 금지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