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부산 전포 몰래하우스 힙한 분위기 카페 프렌치토스트 최고

by 홍듀듀 2024. 6. 7.
728x90

몰래하우스

14:00-22: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친구들과 오랜만에 전포 나들이 하고 왔는데요

빠질 수 없는 카페 뿌시기!

커피와 바를 같이 운영하는 힙한 분위기인 몰래하우스 카페!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좀 헷갈릴 수 있을거에요

전포역 4번출구에서 나오시면 더 가까워요

전용 주차장은 따로 없고 근처 공영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될거 같아요

 


전포에 건물에 위치한 카페들이 많이 생기는거 같아요

2층으로 올라가줍니다!

친구들은 벌써 앞서 가는 중

 

요즘 카페에서 많이 보이는 노출 콘트리트 인테리어!

예전에 카페 공사가 덜 되었다고 했던

엄마의 말이 생각나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적으로 우드톤과 곳곳에 식물들의 조화

잘 어우러져 감성있고 분위기가 좋았어요

 


카운터 옆에는 바 자리가 있어요

저녁을 먹고 2차로 오기 좋을거 같아요!

밤에 오면 조명도 켜주시는데

그 때 분위기 완전 힙하더라구요!

 


시그니처 메뉴인
몰래 크림 라떼와 아이스아메리카노

디저트로는 프렌치토스트까지!

1인이 운영하시는 곳이라

이 날 손님도 많아서 토스트 나오는 시간은 오래 걸렸어요

미리 안내를 해주셨어요!

 


방처럼 되어 있는 공간에도 자리가 있는데

2인석으로 된 4개의 테이블이 있고

스탠딩 처럼 앉을 수 있는 의자였어요

벽면에 거울도 있어서 사진 찍기도 좋아요!

바깥 보다 좀 더 아늑한 느낌

 


겉 옷 걸 수 있는 행거와

충전기도 있었어요!

 


화장실은 카페 내부에 있고

바로 나오면 또 거울이!

거셀 좋아하시는 분들 모여

 

 

 

곳곳에 식물도 있지만 이런 독특한 조형물? 도 있는데

이런 느낌은 처음인데 독특하면서 구경하는 재미가!

 

어머나 여기도 거울이 있네요!

 


다른 방에도 자리가 있는데

이미 만석이어서 사진을 제대로 못찍었어요 ㅠㅠ

옆에는 편집샵 처럼 꾸며진 공간이 있어요

 

실제로 빈티지 옷도 판매하고 있고

다양한 소품들로도 꾸며진 곳이라

또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요!

 

특이하게 식물을 네트망에 걸어져있어요!

게다가 옆에는 화분이 왜 저기에? 하는 감성ㅋㅋㅋ

 

여기저기 구경하다가 커피 먼저 나왔어요

저와 친구 한명은 시그니처 메뉴인 몰래 크림라떼!

위에 크림이 달달하면서 고소하니

쓴 맛이 많이 안느껴지고 맛있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는 먹어보질 못했는데

친구가 별 말 없는거 보니 괜찮았던거 같아요!

 

그리고 대망의 프렌치토스트!

비주얼은 뭔가 좀 무섭게 생겼네요

토스트가 되게 촉촉하면서 겉은 바삭

많이 달지 않고 단짠하면서 맛있었어요

커피가 먼저 나왔음에도

토스트 먹는 속도가 더 빨라서 순삭했답니다

 

감성 분위기까지 좋고

특히 밤에 오면 더 힙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을거 같아요

낮에 오시면 프렌치토스트는 꼭 드셔보세요!

 

네이버 지도

몰래하우스

map.naver.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