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부산 동래 미남역 근처 릴홈그레인 빵순이들을 브런치카페

by 홍듀듀 2024. 7. 17.
728x90

집 근처에 마음에 드는 카페를 발견했는데요!

미남역 근처 브런치 카페 릴홈그레인!

 

릴홈그레인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10:00-18:00

라스트 오더 17:00

미남역 14번 출구로 오시면 가깝고

전용주차장은 없어서 근처 공영주차장 가시면 될거 같아요!

이 날 비가 많이 와서 외관은 찍지 못했지만

건물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올라가기 전부터 브런치 메뉴들이 붙어 있는데

여기가 카페인 걸 딱 아실거 같아요!

 

들어가니까 반갑게 맞이해주셨어요!

여기는 브런치와 빵이 나오는 공간 같은데

소품들로 감각적이게 꾸며놓으셨더라구요!

 

 

딱 저희가 갔을 때 손님들이 빠진 시간대라

널널해서 사진 마구마구 찍기 좋았어요 ㅎㅎ

빵들이 많아서 들어가면 고소하고 맛있는 냄새가 솔솔 ~

 

브런치 메뉴로는 올리브 갈릭 딥 &브레드를 주문!

음료는 청포도 에이드와 홍차TWG를 주문했어요

그 외 다양한 브런치들도 많아서 다음에 먹어보고 싶네요!

 


친구와 저는 점심을 먹고 오지 않아서

빵도 주문했어요!

잘나가는 빵들도 친절하게 추천해주시더라구요!

모카소금빵을 주문 했는데

방문자 리뷰 작성을 해서 서비스로 기본 소금빵도 주셨어요! ㅎㅎ

여기 빵들 다 먹음직스러워서 다음에 또 생각나면 와야지

 

카페 내부는 넓었어요!

전체적으로 우드톤에 아늑하면서 분위기도 좋음!

이국적인 느낌에 감각적인 인테리어라 구경하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2인석부터 4인석까지 자리도 많고

공간도 분리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릴홈그레인에서 여기가 메인 공간 아닐까 싶은데요!

빵과 식물들로 꾸며진 공간!

포토존으로도 사진 찍으면 잘나오니까 찍오보세요 ㅎㅎ

 

 

티슈, 앞접시, 물은 셀프로 필요하시면 가져다 사용하면 됩니다!

 

올리브 갈릭 딥 &브레드

청포도 에이드와 홍차TWG

모카소금빵

소금빵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어요

비주얼적으로 예쁘고 전부 먹음직스러웠어요

나이프와 포크도 고급스럽고 예쁜데

되게 묵직하니 좀 무겁더라구요!

 

청포도 에이드

에이드가 이렇게 와인잔에 주니까 좀 더 있어보였어요 ㅋㅋㅋ

청포도 에이드는 상콤함 보다는 달달함이 좀 더 살아있는 맛!

색감도 예쁘고 맛있음!

더운 여름에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에이드!

홍차TWG

홍차는 따뜻한거와 아이스를 고를 수 있어서

아이스를 선택했는데 살짝 미지근한 느낌이었어요!

홍차가 좀 진하면 물을 더 타라고 물까지 따로 주십니다!

적당한 홍차의 맛에 담백하면서 맛있었어요!

 

 

올리브 갈릭 딥 &브레드

올리브 갈릭 딥 소스가 가득에 빵까지!

빵이 살짝 딱딱한 느낌은 있지만

소스와 같이 먹어주니까 맛있더라구요!

느끼하지 않고 적당히 짭짤하면서 고소하니

은근 중독성 있어서 빵 다 먹고도

소스를 긁어 먹었어요 ㅋㅋㅋㅋㅋ

 

모카소금빵

소금빵

모카 소금빵은 처음인데

모카향이 솔솔 나면서 버터의 달달함과 고소한 향에

바삭하니 넘 맛있었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와도 너무 잘 어울릴거 같은 소금빵!!!!

일반 소금빵도 넘 맛있음!!

요기 소금빵은 실패가 없어서 넘 좋았어요! ㅎㅎ


분위기도 좋고 브런치와 빵 종류가 다양해서

점심에 간단한 브런치 먹으로 오기 좋을거 같아요!

인테리어 느낌도 좋아서 사진도 잘나오고

애견동반도 가능하더라구요!

소개팅이나 데이트 장소에도 추천!

 

https://map.naver.com/p/entry/place/1451959391

 

네이버 지도

릴홈그레인

map.naver.com

 

728x90